

감성카페처럼 레트로감성고깃집요즘엔 감성카페처럼고깃집도 감성이 있다면어디든 방문해보기수원 인계동에레트로감성 고깃집 추천을 받아지인분들과 함께 다녀..
감성카페처럼 레트로감성고깃집요즘엔 감성카페처럼고깃집도 감성이 있다면어디든 방문해보기수원 인계동에레트로감성 고깃집 추천을 받아지인분들과 함께 다녀..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기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동탄에 카림애비뉴 커피집 추천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눌러주세요.오늘 제가 소..
안녕하세요 오늘은 맛집하나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오늘은 육개장 맛집으로 이미 체인점으로 유명한 곳이기도 합니다. 외근을 다니면서 한번씩 방문해서..
푸짐한 양으로 부루스타 떡볶이안녕하세요 블로거 지식이입니다.떡볶이 리뷰를 보면서근처에 맛있는곳이없는지 찾아보고 있었는데 지인분들이 추천..
BMW 드라이빙센터, BMW M 퍼포먼스 체험하기! M3 시승기BMW코리아에서 운영하는 축구장 33배 크기의 BMW 전용 드라이빙 센터이다.인천..
데일리와 스포츠성을 모두 갖춘 차, 메르세데스-AMG C43 시승기남자라면 언젠가 가져야 할 자동차 라는 이동수단. 현대인에게 자동차란 이동수단..
안녕하세요!!초보캠핑러, 이번 캠핑장은 조용하고 아늑한 새로 생긴지 얼마 안된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새와참새 캠핑장에 다녀왔습니다.새와참새 캠..
일상생활에서 걷거나 운동을 하는 도중 종아리의 통증이나 불편한 경우가 있습니다.허혈성 심질환, 울혈성 심부전, 뇌졸중, 신부전, 말초혈관질환 등..
선셋으로 유명한 나라 중 하나인 코타키나발루 - 탄중아루, 반딧불투어아름다운 바다와 해양스포츠를 즐길 수 있고 세계3대 석양 포인트로 알려져 있는 코타키나발루에 선셋을 보러 여행지..
#33 남미에서의 첫 대도시, 산티아고깔끔하게 정돈된 칠레의 수도, 산티아고.벌써 한 달이 넘는 기간동안 남미의 여러 곳을 거쳐 이곳까지 왔다.페루의 수도인 리마를 시작으로 와라즈..
#32 산티아고에서는 베가시장에 가보자전날 저녁, 제육볶음을 배가 터지도록 먹고 10시간이 넘게 꿀잠을 잔 것 같다.침대에서 일어나 스트레칭을 하고나니 온몸의 피로가 다 날아가는 ..
#31 산티아고까지 버스타고 24시간..아타카마에서 칠레의 수도인 산티아고까지는 꼬박 하루가 걸리는 초장거리이다.세계에서 가장 긴 나라 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 칠레답게 나라가 ..
#30 세상에서 가장 건조한 땅, 아타카마오늘은 달의 계곡 투어를 하기로 한 날.그동안 페루와 볼리비아를 거치면서 많은 투어를 했지만 남미에서의 투어는 언제나 새롭고 설레게 했다...
#29 볼리비아를 떠나 칠레로우유니 소금사막에서 잠도 자지 않고 너무 몸을 혹사시킨 때문인지 몸이 천근만근이다.원래 예정되어 있던 일정은 우유니 2박3일 투어를 통해 칠레 국경을 ..
#28 우유니 소금사막 선라이즈투어어제는 여태까지의 내 인생에 있어서 최고의 하루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었다.우유니 투어를 마친 나는 숙소로 돌아와 간단히 요기를 하고 바로 잠자리에..
#27 지구가 아닌 것 같은 우유니, 드디어 내 눈에!수크레에서 우유니로 오는 버스 안, 설레는 마음 때문에 단 한숨도 자지 못했다.남미를 여행하는 단 하나의 이유를 꼽으라면 나는..
#26 7,800원에 펌을, 그리고 드디어 우유니로!하루 세 끼니를 배불리 먹고 쉬며 힐링하고 있는 수크레.오늘은 드디어 수크레를 떠나 이번 남미여행 최고의 하이라이트인 우유니로 ..
#25 수크레 : 본격적인 먹방여행을 시작한지 어느덧 3주라파즈에서 이곳 수크레로 넘어온 어제 하루는 정말이지 지옥같은 하루였다.그나마 다행인 것은 수크레가 힐링하기 좋은 장소라는..
#24 라파즈를 떠나 수크레로오늘은 라파즈를 떠나 여행자들 사이에서 힐링하기로 좋다는 도시인 수크레로 떠나는 날.심각한 스모그로 인해 나의 기관지 상태는 최악이 되었고 데스로드 투..
#23 세상에서 제일 위험한 길, 데스로드데스로드 자전거 투어는 이른 아침부터 시작되었다.오늘 일정을 함께할 일행은 나를 포함한 여행자 9명과 두 명의 가이드.라파엘이라고 하는 브..
#22 라파즈, 숨쉬기도 힘들지만 최고의 야경!오전 10시 반, 코파카바나의 숙소에서 체크아웃을 한 뒤에 점심을 간단히 먹고 라파즈로 향하는 버스에 올랐다.오늘도 점심은 역시 뜨루..
#21 티티카카 호수와 아름다운 코파카바나남미 최대의 호수가 있는 코파카바나에 도착해 버스에서 내리자마자 눈에 들어오는 건마치 바다처럼 멀리 수평선이 보이는 티티카카 호수였다.남미..
#20 페루를 떠나 볼리비아로!드디어 이번 여행의 첫 번째 국가인 페루를 떠나 두 번째 나라인 볼리비아로 넘어가는 날.지난 15일간의 페루에서의 시간은 너무나 행복했고 신기했다.우..
#19 페루에서의 마지막 날마추픽추 투어를 마치고 쿠스코로 돌아온 나는 하루종일 침대에서 일어나지 못했다.몸이 많이 고생한 터라 피로가 쌓였는지 만사가 다 귀찮았던 것 같다.오늘은..
#18 잉카제국의 잃어버린 공중도시, 마추픽추 (2편)새벽 4시, 알람이 울리자마자 벌떡 일어나 하루를 시작했다.호스텔 조식으로 간단히 아침식사를 해결하고 바로 마추픽추를 향해 출..
#17 잉카제국의 잃어버린 공중도시, 마추픽추쿠스코에서 마추픽추로 가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나는 쿠스코에 있는 동안부지런히 발품을 팔아 최저가에 갈 수 있는 프로그램..
#16 나른한 쿠스코에서의 하루어제 쿠스코에 도착한 이후로 무리하지 않고 충분히 휴식을 취하고 있다.이곳 또한 고도가 3,200미터가 넘는 고지대이기 때문에 자칫 잘못하면 고산병에..
#15 잉카문명을 찾아서 : 쿠스코 도착!언젠가 TV에서 마추피추에 관한 다큐멘터리를 본 적이 있다.마추피추로 가기 위한 관문이자 과거 15세기 잉카문명의 수도이기도 했던 쿠스코에..
#14 이까-쿠스코, 버스로 17시간!!와카치나에서의 1박 2일은 너무나도 순식간에 지나갔다.하루이틀 더 있을까 고민을 참 많이 했는데 마추피추를 조금 더 여유있게 보기 위해 포기..
#13 와카치나 버기투어버기투어와 샌드보딩은 사막에서 할 수 있는 최고의 액티비티가 아닐까.호스텔을 통해 신청해 둔 버기투어 시간이 다가오니 호스텔 앞으로 우리를 테울 버기가 도착..
#12 오아시스마을 : 와카치나여행에는 정도가 없다.기존에 계획했던 일정은 그때그때 상황에 따라 수시로 바뀌기 마련이다.오늘의 일정은 어제 빙하투어에 이어 69호수 트레킹이 예정되..
#11 와라즈 : 파스토루리 빙하 트레킹여행을 시작한지 벌써 일주일이 되었다.아침 일찍 일어나 바로 트레킹을 떠날 준비를 했다.파스토루리 빙하는 해발 5천미터가 넘는 고지대에 있기..
#10 트래킹의 도시, 와라즈 도착리마에서 밤에 출발하여 와라즈로 출발한 버스는 8시간을 달려 이른 새벽 와라즈에 도착했다.숙소는 리마에서 출발하기 전에 미리 예약을 해두어서 버스..
고프로 ISO 설정과 최적화 방법고프로 ISO 설정은 카메라의 민감도를 조절하는 기능입니다..
Apple 에어팟 프로 사용후기 리뷰애플의 에어팟 2세대 가격이 10만원대 초반까지 뚝뚝 ..
코로나바이러스 질병(COVID-19)은 SARS-CoV-2라는 바이러스에 의해 발생하는 호..
Linear Search배열이 정렬되어 있지 않은 경우 간단한 접근 방식 중 하나는 배열을..
감귤류 과일오렌지, 레몬, 자몽과 같은 감귤류에는 비타민 C가 풍부하여 면역 체계를 지원하..
React로 개발되어 있는 사이트를 개발자소스로 확인해보면 Class 명에 Hash 코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