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2 신도시 고기맛집 무한리필 삼육칠하우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기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동탄에 카림애비뉴 커피집 추천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눌러주세요.


오늘 제가 소개시켜드릴 동탄2 신도시 고기맛집 삼육칠하우스 입니다. 동탄호수공원 근처에 있어서 방문하기 너무 좋고, 점심특가는 저렴하니 낮에 이용하시기도 좋습니다. 무한리필집이여서 2시간 제한이 있으며, 점심 특가의 경우 1시간 제한이 있습니다. 충분히 먹을 시간이라고 생각해요.

삼육칠하우스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무한리필 이용시 1시간에 매우 싸게 드실 수 잇습니다. 돼지무한리필 타임세일을 하는거죠. 정말 착한가격이라고 생각해요. 물론 2시간을 이용하는 고객님들도 가격이 좋으니, 편안하게 드셔도 될거같아요.


웨이팅하는 좌석도 따로 준비되어 있어서, 기다릴때도 안에 대기장소에서 잠시 기다리시면 됩니다. 시간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웨이팅이 길지 않아요.

각종 소스와, 쌈채소들이 다양하게 준비 되어 있으며, 앞치마와 쟁반도 함께 준비되어 있으니 챙겨서 가져가시면 됩니다. 소스는 바베큐, 고추장 등등 고기에 찍어먹는 소스가 있습니다. 손님이 많은 관계로 실내사진은 찍지 않았어요. 식사하시는데 불편함을 드리고 싶지 않았습니다.

테이블에 기본셋팅은 미리 준비되어 있었어요. 집게 가위 앞접시와 소스접시까지 수저는 측면 서랍에 있으니 어렵지 않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여러 종류의 고기를 잔뜩 챙겨서 먹을 수 있는 삼육칠하우스 돼지고기 무한리필, 불판에 올려두고 지글지글 소리와 함께 열심히 기다렸어요.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채소들과 함께 고기를 먹습니다. 무한리필집이지만, 고기맛이 매우 좋았어요. 보통 무한리필집이면 고기맛이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삼육칠하우스는 달랐습니다. 정말 많이 먹었어요. 돼지 누린내도 안나고 좋았습니다.

채소와 함께 곁들여 먹고, 냉면과 도시락을 추가로 주문해서 먹었어요. 다른곳과 비슷하게 무난한 맛이였고, 고기와 먹어도 잘 어울리는 추가구성이였습니다.

처음으로 방문했었던 삼육칠하우스, 무한리필이라는 말이 무색할 정도로 너무 맛있었고, 고기도 좋았습니다. 친절하신 사장님 덕분에 더 편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환기가 잘 안되는게 조금 아쉬웠지만, 고기먹었으니 고기냄새나는건 당연하겠죠. 다음에도 재방문 해야겠습니다.


삼육칠하우스 동탄호수공원점

영업시간

11:00 ~ 22:30


주소

경기 화성시 동탄순환대로 127-23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작성자 소개
김경식 프로필
WrapUp 블로거

김경식

먹고, 타고, 쓰고, 취미 생활 공유, 맛집 추천 리뷰 전문가! 지식이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