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좌리 얼크니 손칼국수 화성점 샤브샤브 & 칼국수 & 볶음밥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소개시켜드릴 맛집은 샤브샤브와 칼국수가 유명한 맛집으로 구좌리 얼크니 손칼국수 화성점이에요. 영업시간은 오전 09시 30분부터 오후 09시 30분까지 하루 12시간 동안 운영을 하고있습니다. 구좌리 얼크니 손칼국수집은 손칼국수를 주문하면 야채, 고기, 손칼국수, 볶음밥을 세트로 제공해주십니다. 특히 구좌리 얼크니 손칼국수집은 미나리아 버섯을 듬뿍 주셔서 더더욱 좋았습니다.

연중무휴로 영업을 하기 때문에 언제든지 찾아갈 수 있습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지면서 따뜻한 국물이 많이 생각나는 샤브샤브와 칼국수, 볶음밥까지 먹을 수 있는 구좌리 얼크니 손 칼국수집 주차장도 넉넉하기 때문에 차량을 이용하여 방문하기 너무 좋습니다.

내부는 깔끔하게 정리되어있고 코로나로 인해서 테이블은 넓게 넓게 이용하도록 직원분들이 안내를 해주십니다. 내부 테이블은 약 10개의 테이블이 있으며, 여유 있기 때문에 널널하게 앉으실 수 있어요.  

각각 테이블은 깨끗하게 정리되어 있으며, 겉절이 김치와 앞접시를 준비해주십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서 미나리와 버섯이 듬뿍 들어있는 육수가 준비되어 제공됩니다. 샤브샤브를 먹을 수 있도록 준비 해주십니다. 


육수가 끓기 시작하면 고기를 가져다 주십니다. 이제 샤브샤브를 먹어야겠죠. 미나리 향과 버섯향이 골고루 느껴지는 육수에 고기를 익혀 맛있게 먹는 샤브샤브 역시 황금레시피 아닌가요? 겉절이 김치도 아주 맛있습니다. 

샤브샤브 고기를 와사비 소스에 찍어서 먹고, 미나리와 먹고, 버섯도 함께 먹고, 아주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향도 좋고, 맛도 좋고 맛있게 먹고 칼국수 면을 추가로 넣어서 육수에 칼국수도 먹을 수 있어요. 칼국수는 사진을 못 찍었네요. 맛은 그럭저럭 육수맛으로 먹는 칼국수 마무리는 볶음밥. 밥을 볶아달라고 얘기드리면 맛있게 볶아주십니다.

육수를 따로 챙겨두고 볶음밥을 조금씩 적셔서 드시면 이것도 별미! 얼큰한 육수국물이 볶음밥과 잘어울리고 촉촉하니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습니다. 오랜만에 따뜻한 육수 국물에 샤브샤브 & 칼국수 & 볶음밥까지 완벽하게 든든히 먹었던 구좌리 얼크니 손칼국수 


자리도 넓고, 주차장도 여유있기 때문에 가족, 연인, 회사 회식 등 방문하기 딱 좋은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작성자 소개
김경식 프로필
WrapUp 블로거

김경식

먹고, 타고, 쓰고, 취미 생활 공유, 맛집 추천 리뷰 전문가! 지식이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