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교 서양식탁 분위기 좋은 데이트 코스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소개시켜드릴 곳은 데이트 코스로 좋은 광교의 맛집 서양식탁입니다. 10년 경력의 실라호텔에 계시던 쉐프님이 운영하고 계시는 모던 비스트로입니다. 주변에 주차가 가능해서 차량이용도 편하고. 신분당선 광교중앙역 3번출구에서 1키로 정도 거리에 위치해있습니다. 방문하시기 전체 참고하면 좋습니다.


광교의 맛집으로 소문난 서양식탁은 분위기 있는 파스타 집으로 유명합니다. 광교 카페거리에  있으면서, 20대와 30대의 연령층에 가장 인기가 좋은 양식 전문점 입니다. 저도 처음 방문햇는데 외관부터 너무 분위기 있었습니다.

배달의 민족을 이용해서 배달주문도 가능하고, 네이버 예약을 통한 예약시스템도 갖춰있기 때문에 미리 예약하고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맛집으로 소문이 자자하고 커플들에게도 좋은 데이트 코스가 되는 곳이기에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광교 서양식탁입니다.

내부에는 붉은색의 커튼과 가구 인테리어가 조화롭게 디자인되어 있었습니다. 약간 어둑어둑한 분위기로 좀 더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해주고 있습니다. 커플 혹은 소개팅 자리에도 딱 좋을거 같다고 생각했습니다. 아무래도 첫 데이트의 분위기가 아늑하고 좋을수록 호감도도 상승하겠죠? 

메뉴는 다양하게 준비되어있고 베스트 추천메뉴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니 어렵지 않게 선택이 가능하며, 미리 메뉴를 확인해보고 가는것도 추천드립니다. 저는 살치살 토마토 파스타와 콰트로 포르마지오 피자를 주문했습니다. 음식을 기다리면서 주변을 구경했는데 한쪽에 와인 보관장소가 있어서 특별해보였습니다. 분위기 좋게 특별한 날 와인도 함께 먹으면 매우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주문했던 음식이 제공되었고, 차량을 가지고 왔기 때문에 와인은 먹지 않았습니다. 전체적으로 맛은 좋았어요. 분위기도 좋았고, 손님들에게 따뜻하게 응대해주는 직원분들도 너무 좋았습니다. 다음에는 특별한날 서양식탁 재방문 해야겠습니다.


커플, 소개팅 데이트 장소로 추천드리는 맛집 광교 서양식탁 분위기가 필요할때 방문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서양식탁 인스타그램


서양식탁

주소 : 경기 수원시 영통구 센트럴파크로127번길 159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라스트오더 21:00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작성자 소개
김경식 프로필
WrapUp 블로거

김경식

먹고, 타고, 쓰고, 취미 생활 공유, 맛집 추천 리뷰 전문가! 지식이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