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비꼬카레 광교 아비뉴프랑점 맛있게 매운 카레

매콤한 카레맛집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곳은 아비꼬카레입니다. 카레 맛집으로 매콤한 카레 메뉴로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맛집입니다.

실내는 아주 깔끔하게 정돈 되어있어요. 검정색과 노란색의 조합으로 모던함을 주는 인테리어 입니다. 이제 자리를 잡고 메뉴를 주문해볼게요

메뉴는 매운맛과 여러 토핑을 선택해서 주문이 가능했어요. 기본카레라이스에 매운맛은 1단계, 토핑은 기본적으로 마늘과 대파는 기본토핑이며, 추가금을 더 내고 다른 토핑들을 선택해서 함께 먹을 수 있습니다. 소시지와 크림치즈고로케, 닭가라아케, 돈까스, 그리고 콜라까지 함께 주문했습니다.

먼저 콜라를 제공해주십니다. 콜라는 펩시콜라로 355ml 용량으로 제공되었습니다. 카레를 먹기전에 콜라로 목을 촉촉하게 적셔주고 시작합니다.

기본카레에 닭가라아케를 추가시킨 카레입니다. 닭고기는 카레와도 너무 잘어울리고, 기본카레에 매운맛을 1단계로 주문하여 카레를 찍어먹기도 합니다. 너무 맵지도 않고 닭고기와 잘 어울려서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닭튀김의 느끼함도 잡아주는 살짝 매콤한 카레입니다.

크림치즈고로케가 올려져있는 살짝 매콤한 아비꼬 기본카레입니다. 대파와 마늘을 많이 주문했으며, 소세지는 접시에 따로 넣어서 제공해주셨어요. 역시 느끼함은 카레로 없어지고 고로케와 소시지를 카레에 찍어 함께 먹습니다. 느끼하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다른 카레보다 매운단계를 하나 더 올린 2단계 매운 기본카레에 돈까스를 추가했던 제가 주문한 메뉴입니다. 돈까스는 어디든 잘 어울리는 메뉴여서, 카레와 함께 주문해봤는데 역시 카레소스를 찍어먹는 맛이 일품입니다. 튀김도 얇으면서 바삭바삭하니 잘 튀겨져 제공되었습니다.

기본적인 컷팅은 되어 제공해주셨고, 고기도 잘 익었고, 튀김도 바삭바삭하니 한입한입이 너무 맛있었습니다.

매콤단계를 2단계로 해서 주문했더니 많이 맵다고 느껴질 정도였습니다. 신라면보다 매운 정도이니, 신라면 기준으로 더 매우면 못먹겠다 싶으시면 2단계는 비추천 드립니다. 1단계만 해도 적당히 매콤하게 드실 수 있으니, 1단계로 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추가적으로 카레와 밥은 추가가 가능하므로, 다드시고 추가해서 더 드셔도 좋습니다. 전체적으로 맛이 괜찮았고 친구들과 함께 방문해서 배불리 먹었던 아비꼬입니다.


아비꼬 카레 아비뉴프랑점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Last order 21:00


주소

경기 수원시 영통구 센트럴타운로 85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작성자 소개
김경식 프로필
WrapUp 블로거

김경식

먹고, 타고, 쓰고, 취미 생활 공유, 맛집 추천 리뷰 전문가! 지식이 입니다!!

댓글작성

관련 블로그 구경하기

작성자의 다른 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