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매실 인더비엣 맛집 따뜻한 국물과 함께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소개시켜드릴 호매실 맛집은 쌀국수로 요즘 핫플레이스인 호매실 인더비엣입니다.

인더비엣은 10시간 이상 끓여낸 육수로 만든 쌀국수와 다양한 프리미엄 베트남 요리를 제공해주는 브랜드입니다. 대표적인 메뉴는 본쌀국수, 월남쌈이 유명합니다.


호매실에 요즘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쌀국수 집입니다. 저도 한번 가보고 그 뒤로 계속 방문하게 되는 쌀국수체인점입니다.

인더비엣 방문후기를 보시기 전에 호매실에 다른 카페 핫플레이스 포커스온나우 카페 후기를 보고싶으시면 여기를 클릭 해주세요.


이제 호매실 인더비엣 방문후기를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호매실 고급 베트남 음식점으로 딜라이트 타워에 오피스텔 상가에 위치해 있으며 주차장 이용이 가능해서 편하게 차량이용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외부 전경은 위 사진과 같아요. 인더비엣이라고 큰 간판을 볼 수 있고 입간판과 벽걸이형 간판이 눈에 잘 보이도록 설치되어있어서, 어렵지 않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딜라이트 타워의 잘보이는 구석자리를 잡고있어서 다른 매장보다 쉽게 찾을 수 있었어요.

웨이팅이 있을 경우를 대비해서 외부에도 메뉴판이 있습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는 웨이팅이 없어서 사진만 찍고 매장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매장 내부는 많은 손님들로 북적북적 했습니다. 테이블 간 간격을 두고 배치 해주셔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풍기는 분위기가 베트남의 느낌을 살려줄려고 했던거 같아요. 바닥과 주변 인테리어가 처음보는 디자인 구성이였어요.


인더비엣 메뉴판은 가죽으로 겉표지가 되어있고 내부는 코팅된 메뉴판이였습니다. 저희는 본쌀국수와 팟타이를 메인으로 선택했고, 음료는 사이다를 주문했습니다.

기본적인 셋팅은 다른 쌀국수집과 동일합니다. 크게 다른점은 없고 접시만 색다르게 느껴졌습니다. 기본적인 셋팅이 완료되고 사이다를 먼저 제공해주셨어요. 느끼하거나 시원한 탄산이 먹고싶을 때 한모금씩 먹기 좋습니다. 인더비엣은 빠른 회전율을 보여줍니다. 주문하고 대체로 10분이내로 음식이 나왔어요. 물론 웨이팅이 있을 경우에는 조금 더 길어지겠지만, 전반적으로 음식제공은 빠르게 되었고, 매우 좋았습니다.

주문했던 본쌀국수와 팟타이가 제공되었습니다. 본쌀국수는 갈비가 들어가있었어요. 갈비쌀국수를 보니 유명한 맛집이 하나 더 생각나네요.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클릭 해주세요.

본쌀국수 국물맛이 아주 좋습니다. 진하고 깔끔했습니다. 둥둥 떠다니는 기름 없이 진한 쌀국수 특유의 향과 함께 따뜻한 국물을 먹어볼 수 있었습니다. 팟타이는 역시 콜록콜록 하면서 먹는 면요리 뜨겁기도 했지만, 팟타이 특유의 향이 강했습니다. 역시 맛도 좋았고 양도 많았습니다. 

첫 방문으로 작은 기대를 가지고 방문했는데, 상상이상으로 맛이 좋았고 가격도 저렴해서 자주방문 해야겠다고 생각했어요. 가족단위 손님과 연인들 친구들과 함께 오는 손님들이 많았습니다. 다음에는 월남쌈과 분짜를 한번 먹어봐야겠습니다. 맛집으로 추천드립니다!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라스트 오더 21:00


주소

경기 수원시 권선구 금곡로 213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작성자 소개
김경식 프로필
WrapUp 블로거

김경식

먹고, 타고, 쓰고, 취미 생활 공유, 맛집 추천 리뷰 전문가! 지식이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