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가 짬뽕 오산시청점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소개시켜드릴 먹거리집은 프랜차이즈 짬뽕집으로 유명한 이비가 입니다.


이비가 짬뽕 : 음식은 건강이고 과학이며 예술이다.

이비가 짬뽕은 특허받은 육수를 이용해, 한국인의 입에 딱 맞는 짬뽕을 제공하는 브랜드입니다. 시대가 변화하면서 요즘 트랜드의 변화는 새로운 입맛을 찾고있습니다. 요즘 모든 음식은 한국식 음식으로 변화 하고 있어요. 한국인의 입맛에 점점 변화하고 있는 음식들 중 하나 짬뽕입니다.


이비가 짬뽕 재료 : 자연의 맛과 질좋은 지역농산품

사골국물과, 토종닭, 한약재, 바다의 굴, 국내산 고춧가루, 양파, 배추, 애호박으로 우리나라 땅에서 직접 공수해온 재료들로 육수를 만들어 제공하고 있으며, 이비가짬뽕은 한우사골과 토종닭, 한약재를 넣어 푹 고아 만든 육수를 이용하는 한국 최초 짬뽕국물 제조 특허까지 받았습니다. 신선한 야채, 싱싱한 해산물로 만들어진 이비가 짬뽕 소개시켜드릴게요.

이비가에 방문해서 저희는 탕수육과 짬뽕을 주문했어요. 한국인의 입맛에 딱 알맞게 제공한다하여, 더더욱 기대했던 짬뽕집 이비가, 체인점으로 수원에도 있지만 친구들과 함께 점심식사를 위해 오산시청점을 방문했어요. 역시 탕수육이 먼저 제공되었습니다. 찹쌀탕수육으로 새콤한 맛을 느낄 수 있었던 탕수육

쫄깃쫄깃한 맛으로 먹는 찹쌀탕수육입니다. 양파에 버무려져서 함께 제공되는데, 새콤한 맛을 내주는 소스와 잘 어울려 먹기 좋았고, 꿔바로우같은 느낌이 강했습니다.

꿔바로우 : 감자 전분으로 튀김옷을 입힌 돼지고기에 새콤달콤한 소스를 묻힌 요리로 중국에서 꿔바로우라 부른다.

다시봐도 먹음직스러운게 침이고이네요. 하나하나 먹다보면 이비가의 짬뽕이 제공됩니다. 배고프니 탕수육도 빠르게 사라졌어요.


이비가 짬뽕이 제공되었습니다. 홍합은 껍데기를 전부 제거해서 주시기 때문에 편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국물은 진한 사골국물이여서 그런지 약간 탁한 느낌의 국물의 색감을 보여줍니다. 고기육수에 해산물이 들어간 짬뽕이라 국물맛이 진한느낌이 강했습니다. 너무 맵진 않았고 면도 먹기좋게 잘 익어서 제공되었습니다. 이비가 짬뽕은 소화가 잘되는 특허를 받은 면과 양념을 쓴다고 하는데, 정말 소화가 잘되기도 했고, 편안했습니다. 아무래도 캡사이신이 없는 국내산 효모양념을 사용해서 그런거 같기도 합니다.


식당 주변이 산업공단이라 점심시간에 북적이는거 빼고, 짬뽕의 진한국물 맛과 쫄깃한 면, 꿔바로우 먹는 듯한 탕수육까지 맛있게 먹었던 하루였습니다. 다음에도 재방문 의사 있으며, 오산시청 근처에서 식사 예정이시라면, 이비가 짬뽕 추천드립니다. 주차장도 넓게 마련되어있어서, 주차하기도 좋습니다.


이비가 짬뽕 오산시청점

영업시간

월~토 : 10:00 ~ 21:00

일 : 10:00 ~ 20:40


주소

경기 오산시 경기동로 131-16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작성자 소개
김경식 프로필
WrapUp 블로거

김경식

먹고, 타고, 쓰고, 취미 생활 공유, 맛집 추천 리뷰 전문가! 지식이 입니다!!

댓글작성

관련 블로그 구경하기

작성자의 다른 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