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 소담 돼지불백 산업단지 맛집

안녕하세요. 갑자기 선선해진 날씨로 환절기를 물씬 느끼고 있는 하루하루 입니다. 다들 건강에 유의하시고 감기조심 코로나 조심합시다. 오늘 제가 소개시켜드릴 동탄 맛집은 메밀냉면과 돼지불백을 판매하는 동탄 소담 메밀냉면&돼지불백집 입니다. 두번정도 방문했던 맛집인데 주말에도 손님이 많은 맛집입니다.


갑자기 추워진 날씨로 냉면보다는 정식을 먹어보기 위해서 방문하였습니다. 후식으로 테라로사 동탄호수지점 추천드립니다. 테라로사 방문후기를 보고싶으신 분은 여기를 클릭 해주세요.


위치는 동탄산업단지 동탄아울렛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으며, 주차의 경우 가게앞과 주변 길가에 가능합니다. 저도 차량을 이용했는데 길가에 잠시 주차하고 방문했습니다.

동탄에 위치한 소담 메밀냉면 & 돼지불백에서 저희는 제육볶음 정식을 주문하였습니다. 반찬으로는 쌈을 싸먹을 수 있는 채소들과 여러 반찬이 제공되었습니다. 콩나물, 무채김치, 양파장아찌, 마늘, 열무김치, 쌈장, 양배추 깻잎, 당근, 상추, 고추 다양한 반찬으로 준비를 해주셨습니다.

쌈채소는 신선했습니다 깨끗하게 씻어 주셨고, 저는 고기 먹을 때 쌈을 좋아하기 때문에 채소는 많을수록 매우 좋아합니다. 

반찬은 깔끔했고, 전체적으로 무난하니 맛이 좋았습니다. 너무 강한 맛도 아니고, 너무 심심하지도 않았습니다. 과하지 않은 평범함이 오히려 더 맛에 이끌리게 되었던거 같아요.

잠시 기다리니 제육볶음이 제공되었습니다. 매콤제육이지만 먹을만 했습니다. 매운정도는 아니고 살짝 매운맛이 있다라고 생각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저도 매운걸 잘 못먹는 편인데 부담없이 먹을 수 있었습니다. 여러 야채들과 함께 볶아서 나온 제육볶음 너무 맛있었습니다. 고기의 상태도 너무 좋았고, 반찬들과 매우 잘 어울렸습니다.

밥과 함께 먹기 좋은 매콤제육볶음, 상추에도 싸먹고 반찬들과 함께 곁들여 먹기도 너무 좋았던 동탄 소담 메밀냉면&돼지불백

정식을 주문하면 된장찌개도 함께 제공됩니다. 국물맛이 얼큰한 맛이여서 개인적으로는 더더욱 좋았습니다. 저는 된장맛이 강한거보다 약간 칼칼한 맛을 좋아하는데 아주 딱 좋은 칼칼한 된장찌개였습니다.

지인이 추천해줘서 방문했던 곳인데 자주 방문하게 되면서 포스팅하게되었습니다. 2동탄에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소담 메밀냉면 & 돼지불백 어떨까요? 다음에는 메밀냉면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소담 메밀냉면&돼지불백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첫째 세째 일요일 휴무

주소

경기 화성시 동탄기흥로 247번길 10-5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작성자 소개
김경식 프로필
WrapUp 블로거

김경식

먹고, 타고, 쓰고, 취미 생활 공유, 맛집 추천 리뷰 전문가! 지식이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