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로니아 분말 효능이 체중감소, 다이어트에 도움될까요? 복용법은?

최근 건강과 체중감량을 하기 위해 운동을 하고 체중감소에 도움이 되는 보조제까지 다양한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요즘 아로니아 분말이 체중감소에 도움이 된다고 하여 주목이 되고 있습니다.


떫은 맛이 특징인 아로니아는 베리의 제왕, 왕의 열매, 천연 눈 영양제 등으로 다양하게 불리는데 그정도로 다양한 효능이 있습니다.

미용과 건강은 당연, 시력과 배변활동에도 도움을 줘서 수많은 질환에 걸린 이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는 음식입니다.


아로니아의 효능은 뭘까요?

아로니아는 언뜻 보면 블루베리라고 착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블루베리 속 안토시아닌 성분이 아로니아는 4배나 더 풍부합니다.

안토니아닌 성분은 활성 산소를 억제하고 몸 속에서 항산화 작용을 합니다.

몸에 좋지 않은 활성산소는 산소의 과잉 생성으로 인한 몸 속에서 산화작용을 하는 산소를 말합니다.

또한 콜레스테롤 생성을 억제하는 성분이 뛰어나 다이어트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이렇듯 아로니아는 안토니아닌 성분이 높아 항암 효과가 뛰어나고 염증 안화, 눈의 피로 해소, 심혈관계 질환과 뇌졸증 예방에도 도움이 되나, 부작용으로는 저혈압을 일으킬 수 있어 저혈당의 위험이 증가될 수 있습니다.


아로니아의 복용방법은 어떻게 될까요?

아로니아는 생과일이나 아로니아즙, 주스, 분말, 가루 등으로 섭취할 수 있습니다.

아로니아 분말 복용법은 하루 권장섭취량을 지켜 물이나 두유, 요거트 등에 섞어서 복용하면 됩니다.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작성자 소개
초이 프로필
WrapUp 블로거

초이

반려견을 좋아하고, 차를 좋아하고, 여행을 좋아하고, 맛집을 찾아 즐기는 웹 개발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