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카페거리 37.5 맛있는 브런치와 커피한잔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소개시켜드릴 카페는 능동에 위치한 37.5 입니다.

이미 유명한 카페로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시는 곳입니다.

신동에 또 다른 카페 아끼에 대한 포스팅을 보고싶으시면 여기를 눌러주세요.


37.5 카페 수원신동점 찾아가기

주차장은 없어서 주변에 그냥 주차 하시면 됩니다.

대중교통 이용시 분당선 매탄권선역 1번출구에서 도보로 약 10분 내외입니다.


외부전경은 화이트 배경에 블루 포인트로 인테리어가 이쁘게 꾸며져 있어요. 이쁘게 꾸며져있는 카페는 방문손님들에게 이쁜 포토존이 됩니다.

외부에도 자리가 있어서 선선할 때는 밖에 앉아서 커피한잔하기 좋습니다. 밖에도 이렇게 이쁘니 안에도 얼마나 이쁠지 궁굼해집니다.

외부에 블루톤의 문과 골드색상의 글씨 포인트가 너무 잘어울립니다. 안쪽에 들어오니까 대리석으로 이쁘게 꾸며져 있었어요. 내부도 화이트 배경에 블루 포인트로 깔끔함을 보여줍니다.


주문했던 브런치가 제공되었어요. 샐러드와 과일, 빵, 계란, 소시지, 감자크로켓까지 중간에는 생크림인데 팬케이크를 찍어 먹을 때 먹기 좋아요. 아메리카노 커피와 잘 어울렸어요. 분위기도 너무 잘 어울리고, 브런치도 맛있었어요. 

신동 카페거리에 위치한 카페37.5 분위기도 좋고 연인, 가족, 친구들과 함께 방문하기 좋은 카페입니다. 수원 신동카페거리에 많은 카페들이 있지만 꼭 한번 방문해보시라고 추천드립니다. 


37.5 수원신동점

영업시간

매일 09:30 ~ 21:00


주소

경기 수원시 영통구 권선로 882번 길 59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작성자 소개
김경식 프로필
WrapUp 블로거

김경식

먹고, 타고, 쓰고, 취미 생활 공유, 맛집 추천 리뷰 전문가! 지식이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