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송도 쭈꾸미볶음 깻잎과 함께라면 쭈꾸미맛집 인정

매콤한 쭈꾸미볶음 하나면 반찬이 필요 없어요.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곳은 쭈꾸미맛집으로 소문난 인천 송도 송쭈집입니다. 이미 알고계시는 분들은 다 알만한 맛집이기도 합니다.

인천 송도 쭈꾸미볶음 포스팅을 보시기 전에 또 신복관쭈꾸미 포스팅을 보고싶으시다면,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인천 송도 쭈꾸미볶음집 송쭈집 외관전경입니다. 웨이팅이 있을 시, 대기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어있고, 입구에서는 온도측정과 손소독제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내부에는 많은 손님들로 바글바글 했습니다. 송쭈집만의 황금레시피 속 매큼한 쭈꾸미볶음으로 요리하는 사람들도 오게끔 만드는 맛집입니다. 

인천 송도의 송쭈집에서 쭈꾸미볶음을 안먹으면 간첩이라는 얘기와 함께 잠시동안 기다리고 있으니, 여러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반찬과  메인메뉴인 황금레시피 쭈꾸미볶음이 제공되었습니다. 하나씩 살펴보도록 할게요.

송도 송쭈집의 쭈꾸미볶음 2인분입니다. 매콤한 양념의 맛이 눈에 느껴질 정도입니다. 처음에는 먹을만 하다 생각했지만, 먹다보니 맛있게 매콤했습니다.

기본적으로 나오는 밑반찬은 부추, 콩나물, 깻잎, 김, 날치알, 샐러드, 소스, 백김치 등 다양하게 제공되었고, 밑반찬의 일부는 셀프바에서 리필해 드실 수 있습니다. 저는 쌈싸먹는걸 매우 좋아하는데 그 중에 깻잎과 함께먹는걸 정말 좋아합니다. 깻잎 특유의 향과 잘 어울려 맛있게 먹을 수 있기 때문이죠. 쭈꾸미볶음과 깻잎의 콜라보 쭈꾸미 맛집 인정합니다.

쭈꾸미볶음이 적당히 익으면, 추가로 주문했던 우동사리를 제공해주십니다. 면사리의 경우 프라이팬에 늘러 붙을 수 있으니 계속 돌려주셔야 합니다. 우동사리가 들어가니 양이 어마어마 해졌습니다. 우동사리가 상당히 매워지기 때문에 드실 때 매콤함 주의해주세요.

역시 쭈꾸미볶음 깻잎과 함께라면 최고의 조합입니다. 아삭아삭 콩나물도 넣고 김과 날치알을 추가로 첨가해주시면, 입한가득 깻잎 향과 함께 맛있게 매콤한 쭈꾸미 쌈을 드셔보실 수 있습니다. 꼭 한번 드셔보시라고 추천드립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볶음밥을 해서 드시면 너무 맛있습니다. 여기서 저만의 레시피 공유드립니다. 깻잎에 볶음밥을 쌈싸드시면 더더욱이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꼭 한번 드셔보세요.


너무 맛있게 먹었던 인천 송도 쭈꾸미볶음 송쭈집 연인, 가족과 함께 방문해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꼭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작성자 소개
김경식 프로필
WrapUp 블로거

김경식

먹고, 타고, 쓰고, 취미 생활 공유, 맛집 추천 리뷰 전문가! 지식이 입니다!!

댓글작성

관련 블로그 구경하기

작성자의 다른 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