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빵집 수원카페 삐에스몽테 제빵소 한옥카페 | 수원 꼭 가봐야 할 카페

이번 주말에 와이프와 장모님 모시고 수원에서 밥먹고 많은 사람들이 추천하는 수원한옥카페 삐에스몽테제빵소에 방문했습니다.

사진을 안 찍었더라면 이 빵집의 이름을 외우지는 못했을 것 같아요.

한옥 분위기에 넓은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고 유명하다고 하니 방문은 필수지요!!


삐에서몽테 제빵소는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고색동 464-5번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유산균 발효사와종을 이용한 모든 빵을 매일매일 맛있게 정성들여 구워낸다고 하네요!

우원석 쉐프님의 사진이 입구에 멋있게 자리하고 있습니다.

오른쪽 사진은 주차장입니다. 약 20~30대 정도의 동시주차도 가능해 보이네요.




입구 바로 앞에 작은 한옥이 있는데 이 곳은 예약을 해야 입장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저희는 날씨가 좋아서 야외에서 먹어도 괜찮을 것 같았어요.

삐에스몽테 제빵소의 입구는 아름다운 화단 사이로 꽃과 정원을 구경하면서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입구에 들어가면 삐몽에서 꼭 먹어봐야 할 BEST 7 의 표지판이 보이구요!

하지만 내부 분위기를 둘러보면서 들어갔던 찰나에 삐몽에서 꼭 먹어봐야 할 BEST 7 의 표지판을 못보고 입장했어요 ㅠ_ㅠ

이미 빵과 커피를 주문하고 난 후에 야외로 나가던 길에 목격했다는... ㅠㅠ

방문하시는 분들께서는 꼭 BEST 7 빵들을 드셔보시길 바래요!




내부 전경과 다양한 빵들이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 많은 빵들을 매일매일 구워서 판매한다고 하니 맛이 없을 수가 없습니다.




야외로 나와서 좋은 날씨에 이쁜 화단을 바라보면서 아메리카노와 빵을 먹었습니다.

왜 빵과 커피사진이 없는건지 ㅠ_ㅠ........ 

어째뜬!! 수원에 사시는 분들은 물론~ 타 지역에서도 방문하셔서 맛있는 빵과 삐에스몽테의 아름다움 속에서 힐링하고 가시길 바라겠습니다.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작성자 소개
최찬희 프로필
WrapUp 블로거

최찬희

반려견을 좋아하고, 차를 좋아하고, 여행을 좋아하고, 맛집을 찾아 즐기는 웹 개발자 입니다^^

댓글작성

관련 블로그 구경하기

작성자의 다른 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