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산업단지 카페 이디야 커피 프리미엄 아울렛

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추석연휴는 잘 보내셨나요? 날씨가 갑자기 쌀쌀해졌습니다. 다들 감기조심, 코로나조심, 일교차가 큰 계절인만큼 겉옷을 항상 준비해주셔야 합니다. 오늘 제가 소개시켜드릴 카페는 동탄 산업단지 주변에 카페입니다. 생각보다 규모가 있는 이디야 커피 프리미엄아울렛점으로 소개되어있어요.

주변에 음식점이 많아서 식사 후 후식먹기 좋습니다. 일전에 소개시켜드렸던 맛집 소담 돼지불백&메밀냉면집 근처에 있어요. 자세한 내용을 보고싶으시다면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이디야 커피 동탄 프리미엄아울렛점 입니다. 동탄산업단지 근처에 있어서 회사를 다니시는 분들도 많이 찾아오는 곳이에요. 저는 주변에서 식사 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근처에 다른 카페들도 있지만 가성비 좋은 이디야 커피를 찾아가게 되었어요. 요즘 바닐라라떼가 핫하다는 소문을 듣고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매장 내부는 넓고 깔끔했어요. 밖에서 보는거와 같이 깔끔하고 깨끗했습니다. 이디야 특유의 인테리어로 디자인 되어있었어요.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이디야는 이디야만의 특색이 있는거 같아서 좋아요. 커피도 다양하고 가격도 좋습니다. 가성비 좋은 브랜드로 이미 많은분들에게 호평을 받는곳이에요.

친구녀석은 바닐라라떼를 주문했습니다. 저는 콜드브루, 다른친구들은 아이스아메리카노 바닐라라떼는 다 못먹을걸 알기때문에 친구에게 한입만 얻어먹기로 했습니다. 유제품 음료는 잘 못먹는 저이기 때문에 가려먹어야합니다.

무인 키오스크를 이용해서 주문을 진행하였습니다. 어렵지 않게 주문을 할 수 있어서 더욱 좋았고, 코로나로 인해 무인으로 주문을 받는 매장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예방책으로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접촉은 줄이는게 가장 좋죠. 마스크도 항상 착용해야하고, 음료를 먹을때만 마스크를 내리고 먹어야합니다.

아이들을 위한 음료들과 디저트까지 준비되어있는 이디야 커피, 정말 다양한 커피와 다양한 음료를 만나볼 수 있어서 더욱 좋았습니다. 쇼케이스가 가득 채워져서 준비되어있네요. 

주문했던 음료가 준비되었고 사진한장 찍었습니다. 식사 후 담소를 나누며 마시는 커피한잔의 여유, 이디야 바닐라 라떼는 달달하니 먹기 좋았습니다. 유제품에 강했더라면 자주 먹을만한 맛이에요. 아쉽지만 콜드브루를 먹습니다.

콜드브루 한잔하면서, 생각보다 맛이 괜찮다라는 느낌이 들었어요. 스타벅스 커피만 먹다가 이디야도 먹어보니 맛이 괜찮았습니다. 깔끔하니 콜드브루 특유의 맛도 즐길 수 있었어요. 역시 입소문이 잘 나고있는 이디야 커피 다음에도 재방문 하도록 해야겠습니다.


영업시간

평일 8:30 ~ 22:00

주말 9:00 ~ 22:00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작성자 소개
김경식 프로필
WrapUp 블로거

김경식

먹고, 타고, 쓰고, 취미 생활 공유, 맛집 추천 리뷰 전문가! 지식이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