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어베이커리 광교앨리웨이점 호수공원에서 커피한잔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상속의 작은 행복을 찾은 카페를 소개시켜드릴려고 합니다. 요즘 핫한 아우어베이커리 입니다. 특히 광교 앨리웨이점은 호수공원이 보이는 뷰 맛집으로 손님들이 더 많이 찾는 장소 중 하나입니다. 산책 중 앨리웨이에서 식사, 커피까지 할 수 있는 작은 문화공간이 형성되었어요.

앨리웨이에 다녀왔던 아우어를 소개시켜드릴게요. 그전에 광교에 또 다른 맛집 하나 소개시켜드릴게요. 광교 호수공원 근처에 갤러리아 신축으로 광교에 새롭게 오픈을 했습니다. 갤러리아 맛집 다운타우너버거를 추천해드릴게요.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 해주세요.

아우어베이커리 외부전경 사진입니다. 입구에서 부터 통유리를 통해서 손님이 얼마나 있는지 확인이 가능하고, 진열되어 있는 빵을 볼 수 있어서, 입구에서부터 커피한잔과 베이커리를 해야겠다는 생각을 가지게 되는 인테리어 입니다. 깔끔하기도 하고 원목으로 만들어서 개인적으로는 마음에 들어요.

비가 와서 그런지 분위기가 더 좋았던 아우어, 앨리웨이 주차장에 주차가 가능해서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방문했습니다. 광교 호수공원 산책을 계획하신 분들은 공용주차장 이용하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앨리웨이는 무료주차 이외에는 주차비용이 비싸기 떄문이죠.

메뉴를 주문하는 곳 입니다. 한바퀴 둘러보고 베이커리를 고르기 위해서 진열대로 향합니다. 역시 커피는 베이커리와 함께 하는 콜라보를 느껴야겠죠. 베이커리 카페이기 때문에 더욱더 기대했던 아우어베이커리

다양한 종류의 베이커리가 준비 되어있습니다. 이미 품절인 빵들도 있습니다. 다양한 빵들이 있기 때문에 기호에 따라서 드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남기는걸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적당히 골라보았습니다.

음료 종류들도 따로 쇼케이스에 진열되어 있으니, 꼭 참고하세요.

셀프 진열대도 준비 되어있고,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는 식기류들을 볼 수 있었어요.

아우어 베이커리 인절미 입니다. 생각보다 가격이 고가여서 다음에 먹어보기로 하고 오늘은 베이커리만 즐기기로 했습니다.

하나씩 챙기다보니 많이 집었습니다. 열심히 먹으면 되겠죠. 사람의 욕심은 끝이없고, 실수는 반복을 하죠. 역시 살찔상인가봐요.

음료를 선택하고 베이커리와 함께 준비해서 주신다고 진동벨을 넘겨받고 자리로 향했습니다. 손님이 많았기 때문에 미리 자리를 잡아야합니다.

정말 많은 사람들이 찾아와 즐기고있는 아우어베이커리 광교앨리웨이점, 사람이 너무 많아서 자리잡기 쉽지 않았지만, 식사시간에 맞춰서 방문했기 때문에 빠르게 자리 잡을 수 있었습니다.

커피도 맛이 괜찮았어요. 특별함 보다는 대형 커피숍과 비슷한 대중적인 맛을 보여줬던 아우어 베이커리 아메리카노, 나쁘지 않았습니다. 베이커리와 함께 즐기기에도 딱 좋았습니다. 광교 앨리웨이를 방문예정이시라면 아우어베이커리 추천드립니다. 광교호수공원이 보이는 뷰도 좋기 때문에 더더욱 좋았습니다.


영업시간

09:00 ~ 22:00


주소

경기 수원시 영통구 광교호수공원로 80 F동 139, 140호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작성자 소개
김경식 프로필
WrapUp 블로거

김경식

먹고, 타고, 쓰고, 취미 생활 공유, 맛집 추천 리뷰 전문가! 지식이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