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 강아지 밤 산책 유모차 태우고 산책 어렵지 않아요.

댕댕이들의 안전한 밤 산책을 위한 스마트 애견용품

직장에 출근하느라 낮에는 산책을 시키지 못하고, 주로 퇴근 후 야간에 산책을 시키곤 했습니다.

주말이 아니고서야 낮에 산책을 시킬 수 있는 날은 없다고 봐야죠 ㅠㅠ

하루종일 보호자만 기다리는 우리 댕댕이들은 보호자가 퇴근 후 얼마나 산책을 가고싶어 하는지 아시나요??

하지만 어두운 밤에 댕댕이들을 데리고 나가기 참 겁나죠.

그래서 야간에도 산책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 봤습니다.


바로 야간 산책을 위한 LED 목걸이 입니다.

네오팝에서 출시해서 지금까지 3년동안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USB 충전식이고 아이들 이름, 연락처 등을 LED로 인식시켜 환하게 불을 밝힐 수 있습니다.



굵기도 얇아서 아이들 목에 채워주기도 미안하지 않아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건 실제 댕댕이들이 착용했을 때 불편함을 느끼고 있는지 입니다.

불빛이 밝아서 불편하진 않을까 생각했는데, 목 뒤쪽으로 LED 불빛이 나오고 있어서 시야에는 전혀 영향이 없었습니다.



어두운 곳에 가도 환하게 불빛이 나오고 마주오는 사람도 강아지가 있구나 라고 미리 인지할 수 있도록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야간에 산책시키는 보호자도 안심하는 역할도 제일 큰 것 같습니다.



불빛이 밝은 곳에서도 LED 전구로 되어있어 눈에 잘 보이도록 발광이 되고 있습니다.

저는 3년 전에 구매를 해서 버전1.0을 사용하고 있지만 현재 출시되고 있는 버전의 네오팝 스마트 LED 펫밴드는 블루투스를 연결할 수 있고, 실리콘 밴드가 더 얇아졌으며 버클 착용 조절폭이 늘어나면서 사이즈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뽀송구름 유튜브 구독은 이곳을 클릭 또는 위 이미지를 클릭해주세요!!




충전은 마이크로 5pin 충전기로 10분 정도만 충전해줘도 3시간이 사용 가능합니다.

충전이 100%인 경우 18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 제품력도 참 좋은 것 같습니다.


트렌디함과 안정성, 편리성, 실용성까지 밤산책 하시는 분들 야간 산책을 위해서 댕댕이들 안전하게 산책시켜주시길 바래요~

이상 LED 목걸이 차고~ 밤 산책 후기였습니다.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작성자 소개
초이 프로필
WrapUp 블로거

초이

반려견을 좋아하고, 차를 좋아하고, 여행을 좋아하고, 맛집을 찾아 즐기는 웹 개발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