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천년 가성비최강 고깃집 안녕리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성시 안녕동에 위치한 돈천년 돼지고기집을 소개시켜드릴려고 합니다.

추가적으로 화성시의 냉면맛집 융건릉 청학동칡냉면 리뷰를 보고싶으시면 여기를 눌러주세요.


제가 안녕동에 가끔 놀러가면 먹는 돼지고기집으로 정말 가성비가 최고라고 얘기드릴 수 있어요. 안쪽에 테이블은 10개정도 있고, 동네 고기집이기 때문에 주변 가족단위로 오는 손님들이 많습니다.

돈천년 찾아가는 방법

돈천년은 화산동주민센터 근처에 있으며, 주변에 용주사가 있고, 병점에서 차량 이용시 좀 더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동네에 있는 고기집이다 보니 교통편이 좋지않습니다.

돈천년 돼지고기집은 가스를 사용하며, 불판을 이용해서 고기를 구워먹습니다. 마지막에 볶음밥을 먹으려면 이곳에서 철판에 볶아먹는 볶음밥이 그렇게 맛있어요. 남은 고기와 김치를 함께 볶아서 먹는 볶음밥을 위해 고기를 남겨주는 센스!

돈천년 안녕리점 김치와 콩나물 무침입니다. 반찬들 역시 불판에서 함께 구워먹는 반찬들로 준비되었어요.

싱싱한 상추가 보이시나요? 돈천년의 상추는 싱싱하고 고기를 싸먹기 좋은 사이즈의 상추들이 제공됩니다. 필요하시면 더 요청하면 더 주세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너무 좋습니다.

콩고물과 기름장을 개인별로 하나씩 주십니다. 고기찍어먹기 좋은 콩고물과 소금기름장 이렇게 다시보니 또 먹고싶은 욕구가 생깁니다. 너무 맛있는 돈천년 돼지고기

소금구이 2인분을 먼져 시켰습니다. 짭짤하니 돼지고기에 왕소금을 팍팍 뿌려서 제공해주시는 소금구이입니다. 고기만 먹어도 맛있는 소금구이

고기와 김치, 콩나물 무침까지 올려서 함께먹고 마지막에는 꼭 볶음밥을 드셔야합니다. 볶음밥 사진이 없어서 조금 아쉽네요. 다음에는 꼭 사진을 찍어오는걸로 정말 가성비 좋은 돈천년 안녕리점 가격도 좋고, 고기도 좋고, 맛도 좋고, 사장님도 친절한 맛집입니다. 다음에 또 찾아가야겠어요.


오늘은 간단하게 동네 고깃집을 소개시켜드렸습니다.

가성비 좋은 고깃집으로 돈천년 추천드립니다.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작성자 소개
김경식 프로필
WrapUp 블로거

김경식

먹고, 타고, 쓰고, 취미 생활 공유, 맛집 추천 리뷰 전문가! 지식이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