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토리아 식구 본점 인계동 까르보나라 맛집

안녕하세요. 추석명절 잘 보내고 계신가요? 갑자기 쌀쌀해진 날씨로 몸 조심하시고 항상 건강하세요. 오늘은 수원인계동 파스타 맛집을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수원의 인계동 파스타 집이라고 하면 많은 분들이 이 브랜드를 떠올리곤 합니다. 바로 트라토리아 식구 인계동 본점입니다. 점심에 정말 먹기 힘들정도로 사람이 많은 곳이고 미리 예약하고 시간맞춰서 방문하면 바로 먹을 수 있도록 제공까지 해주는 곳입니다.

트라토리아 식구 수원역점 방문후기는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수원시청역 6번출구에서 도보이용시 대락 10분 내외로 방문이 가능하십니다. 현대하이엘 건물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1번 국도인 경수대로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차장이용시 2시간 무료주차가 가능합니다. 주차공간은 매우 좁아서 조심조심 들어가셔야해요.

건물 안쪽으로 들어오시면, 입구가 있습니다. 기존에는 도로변에서 바로 들어갈 수 있도록 입구가 있었는데, 한쪽 출입구만 사용하도록 변경하셨어요. 벌써 12년째 운영중이신 트라토리아 식구 인계동 본점 많은 사랑을 받는 이유는 오랫동안 손님 옆에서 맛있게 음식을 제공했기 때문이겠죠.

점심시간 이후에 방문해서 그런지 조금 조용한 편이였고, 매장 내부는 따뜻한 분위기였습니다. 손님들에게 방해 되지 않도록 내부사진은 안찍었어요. 오랜만에 느끼한 음식이 땡겨서 까르보나라를 시켰는데 매우 고소하면서, 까르보나라 특유의 향이 느껴지고, 따뜻하게 모락모락 올라오는 온기가 너무 좋았습니다. 사장님께서 빠르게 준비해주셔서 더욱 감사했던 혼밥시간이였습니다.


인계동 파스타 맛집을 찾으신다면 트라토리아 식구 본점 추천드립니다. 다음에는 토마토 파스타를 먹어봐야겠어요!

트라토리아 식구 인계동 본점

영업시간

11:00 ~ 23:00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작성자 소개
김경식 프로필
WrapUp 블로거

김경식

먹고, 타고, 쓰고, 취미 생활 공유, 맛집 추천 리뷰 전문가! 지식이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