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버거 배달음식 맛집추천

안녕하세요. 요즘 배달음식을 시켜먹는 나날이 점점 늘고 있습니다. 나가서 먹기도 어렵고,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서 배달음식을 자주 시켜먹게 됩니다. 오늘 제가 소개시켜드릴 배달음식은 햄버거, 뉴욕버거입니다.


뉴욕버거는 국내 브랜드입니다. 냉장패티를 사용하며 신선한 야채를 사용한 햄버거입니다. 요즘 떠오르는 햄버거 브랜드로 뉴욕버거와 쌍벽을 이루고 있는 다운타우너버거 후기를 보고싶으시다면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뉴욕버거를 주문할 때 저는 메뉴를 크게 고민하지 않았습니다. 뉴욕버거의 뉴욕버거는 시그니처라고 생각했기 때문이죠. 단순하게 생각해서 뉴욕버거로 주문완료. 그리고 치킨텐더와 후렌치후라이를 함께 주문했습니다.

최근 배달이 많이 핫하기 때문에 배달 기사님들도 많이 바빠지셨어요. 아무래도 음식점을 방문하기 어려운 시기이기 때문이죠. 그래서 배달도 빠르게 오는 편입니다. 솔직히 해외만 해도 배달 시스템이 잘 안되어있어서, 매우 불편한 경우가 많아요. 국내는 택배 및 배달 시스템이 잘 분포되어있기 때문에 더 우리나라의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뉴욕버거의 콜라는 펩시콜라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코카콜라를 좋아하는데 뉴욕버거는 펩시콜라입니다. 탄산 없이는 햄버거를 못 먹기 때문에 맛있게 먹어봐야겠죠.

뉴욕버거의 뉴욕버거 야채가 싱싱한게 뜯자마자 느낄 수 있었습니다. 가격도 좋은데 야채도 이렇게 신선하다니 최고의 국내 햄버거 브랜드로 성장하리라 믿습니다.

치킨텐더와 후렌치후라이도 뜨겁게 튀겨져서 배달되었습니다. 식었으면 눅눅해졌을텐데 따뜻하니 바삭함도 유지했습니다. 배달이 빨리 오기 때문이겠죠. 시간이 조금만 늦어도 눅눅해지는 후렌치후라이 때문에 항상 매장에서 시켜먹었는데 배달도 빠르고 집에서도 바삭한 후렌치후라이를 먹을 수 있다니 최고입니다. 배달기사님들 감사합니다.


개인적으로 다음에 다른 햄버거도 먹어봐야겠습니다. 국내 브랜드로 가격도 좋고 맛도 좋은 뉴욕버거 맛집으로 추천드립니다.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작성자 소개
김경식 프로필
WrapUp 블로거

김경식

먹고, 타고, 쓰고, 취미 생활 공유, 맛집 추천 리뷰 전문가! 지식이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