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산돈까스 수원 롯데몰 맛집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먹으러 다녀온 방문후기 가지고왔습니다. 오늘은 돈까스중에서도 남산돈까스를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본점은 남산밑에 있습니다. 이미 맛집으로 소문나있는 남산돈까스 

돈가스 하면 또 생각나는 맛집하나가 있습니다. 바로 동탄에 있는 인생돈가스 다른 돈가스와 색다른 소스맛으로 손님들에게 사랑을 받고있는 곳이죠. 인생돈가스가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클릭 하세요.


제가 다녀왔던 남산돈까슬 방문후기를 작성해볼게요. 수원 롯데몰에 오픈을 했다는 소식을 듣고 다녀왔습니다. 남산까지 가지 않아도 먹어볼 수 있게 되었어요. 요즘 다양한 맛집들이 추가적인 가맹점 오픈으로 다른 지역에 있는 사람들도 먹어볼 수 있는 기회가 많이 생기고 있습니다.

역시 돈까스 메뉴가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었고, 쫄면과 모밀, 우동까지 준비되어있으니 다양하게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저는 물론 돈까스를 먹고왔습니다.


101번지 남산돈까스는 어떤 음식점인가?

101번지 남산돈까스는 남산의 원조 최초로 수제 왕돈까스 전문점으로 남산 소파로 101번지에 위치한 주황색 간판으로 남산돈까스로 시작했어요. 우리나라의 입맛을 고려하여 한국식 왕돈까스 전문점으로 90년대에 생겼고, 여러 메스컴을 통해서 소개되고 소문이 났어요. 서울의 남산에 놀러오면 방문해봐야하는 맛집으로 유명했습니다. 저도 남산타워에 드라이브 갔다가 먹고 왔던 기억이 있어요.

원조왕돈까스와 매운돈까스를 주문했습니다. 우동국물과 스프를 준비해주셨고 입가심 하기 좋은 깔끔한 맛으로 돈까스가 나오기전에 에피타이져로 너무 좋았습니다. 


남산돈까스를 찾는 이유는 무엇인가?

남산돈까스는 정통 수제왕돈까스 전문점으로, 도드람 한돈 국내산 생등심을 직접 손으로 두드려 만들고 각종 야채와 과일을 첨가한 소스로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돈까스 전문점입니다. 유행성 없이 사랑받고 있는 돈까스라는 대중적인 음식을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맛있고 푸짐하게 노력하는 곳입니다.

남산돈까스의 왕돈까스 메뉴입니다. 역시 왕돈까스 답게 크기에 놀랐습니다. 곁들이 반찬은 밥, 고추, 양배추샐러드, 마카로니 등 함께 먹을 수 있는 반찬으로 구성되었고 전체적으로 양도 적당하니 좋았습니다. 돈까스를 먹으러 왔는데 고추가 있다니 신기하기도 했고, 당황스럽기도 했습니다. 남산의 본점과는 조금 다른 느낌이였어요. 특별함보다는 대중적인 맛이였고, 바삭바삭한 돈까스가 남녀노소 먹을 수 있는 소스맛이였습니다.

매운돈까스는 곁들이 반찬은 동일했고, 소스만 매콤한 소스가 제공되었어요. 생각보다 많이 맵지는 않았고 적당히 매콤하다 정도의 맛이였습니다. 너무 맵지 않아서 오히려 더 괜찮았던거 같아요. 역시 여기에도 고추는 빠지지 않아요.


깨끗하고, 높은 퀄리티의 음식재료를 선정하여 고객의 소리를 반영하는 남산돈까스 남녀노소 즐기기 좋다고 생각하여 추천드립니다.


남산돈까스 수원롯데몰점

영업시간

매일 10:30~22:00

주소

경기 수원시 권선구 세화로 134 롯데몰수원점 3층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작성자 소개
김경식 프로필
WrapUp 블로거

김경식

먹고, 타고, 쓰고, 취미 생활 공유, 맛집 추천 리뷰 전문가! 지식이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