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익LA갈비 인계동 맛집 뜯어먹는 맛! 찌개까지 완벽!

안녕하세요 블로거 지식이입니다.

최근에 비소식이 많아서 어둑어둑 이럴때 더 잘 먹고 다녀야겠죠? 저번주에 지인분에게 개인적인 일을 도와드리고 얻어먹은 저녁! 뜯어먹는다는 갈비 LA갈비 포스팅입니다.

무엇을 먹을지 네이버 지도를 열고 찾아보았어요 근처에 무엇을 먹어야 소문을 낼까 인계동에 오가면서 삼익LA갈비를 봤던 기억이 있어서 먹으러 가자고 했습니다. 정확한 영업시간은 적혀있지 않았고 17시 이후에 방문했습니다. 어렸을때 LA갈비를 먹었던 기억으로 방문했어요. 쏙쏙 뜯어먹는 재미가 있었던 기억이 있는데 기대를 가득 품고 방문했어요.

LA갈비란?

LA갈비는 통 갈비 대를 뼈와 직각으로 잘라서 갈비뼈가 붙어있는 형태를 말하는데요. 뒤에서 사진으로 함께 보시죠!

내부에 들어가니 원형 테이블과 의자로 인테리어가 되어있고 포차느낌도 있습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는 평일 이른시간에 방문해서 손님이 많지 않았습니다. 오늘은 음주는 패스하는걸로 차 끌고왔으니 다시 잘 끌고가야겠죠! 대리를 부를 수도 있지만 배보다 배꼽이 커질꺼같아서 패스했어요. 다음엔 술한잔과 하겠다는 강한 의지를 가지고 주문을 했어요.

LA갈비(2) + 고추장찌개(1) 주문완료!

주변을 구경하며 경건하게 기다립니다.

기본반찬이 5가지입니다. 보고만 있어도 침이 고이는 반찬들 전체적으로 맛이 괜찮습니다. 너무 자극적이지 않고 약간 심심한 간으로 LA갈비와 잘어울렸어요

마카로니 샐러드! 채소와 곁들여서 아삭아삭 소화효소제가 많이 들어가있어서 소화에도 도움을 주는 마카로니! 짠음식 먹을때 함께먹으면 중화시켜주는 음식이죠


배추와 참나물이 함께 버무려져있는 무침반찬 참기름 냄새가 장난아니에요. 한입 먹었는데 입안이 고소하며 고기를 기다리는데 심심하지 않도록 도와주는 반찬이에요

계란간장조림 짜지않고 맛있었어요. 부추전은 배고픔을 조금 달래기 좋아요. LA갈비를 기다리며 하나씩 먹어보며 맛을 음미합니다. 전체적으로 좋아요!

볶음김치도 자극적일것이라 예상했지만 맛있어요. 요녀석도 참기름맛과 함께 시큼시큼! 사진을 보니 또 침이 고입니다.

반찬을 하나하나 먹고있으면 고추장찌개가 제공 해주셨어요. 부루스타에 불을 켜주고! 충분히 끓여줍니다. 물이 많은 느낌이여서 약간 조리기 여기도 고기가 들어가네요! 좋습니다 좋아요. 맵지 않고 두부와 먹으니 대학교 앞에서 먹었던 고추장찌개 맛이 가득! 파와 버섯까지 들어가있으니 심심하지 않습니다. 개인적으로 고추장찌개는 돼지고추장찌개가 밥먹을때 아주 최고인데 고기가 들어가니 저녁은 배불리 먹을 수 있습니다!

LA갈비 2인분 제공! 사진으로 보니 윤기가 장난 아니였군요! 다시봐도 침이 고입니다. 꼭 재방문 해야겠어요 삼익LA갈비는 사장님이 참숯으로 구워주시고 먹기좋게 잘라서 제공됩니다. 기다리고 있으면 사진과 같이 등장!

갈비가 나오고 얼마 안되서 사장님이 떡볶이를 챙겨주셨어요! 쫄깃쫄깃한 떡과 함께 고기도 냠냠 식감도 좋고 양념 맛이 달달하면서 적당히 뜯어먹기도 좋고! 친구들과 와도 좋겠다 생각했어요! 


먹기좋은 사이즈로 제공되기 때문에 먹는데 부담 없이 편하게 먹었어요


일회용 장갑이라도 있으면 좋을것 같은데 맨손으로 잡고 뜯어야해서...먹기전에 꼭 손씻고 드셔야합니다~

아쉬운점은 가격대비 양이 적어요


삼익LA갈비


주소

경기 수원시 팔달구 인계로 108번길 49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작성자 소개
김경식 프로필
WrapUp 블로거

김경식

먹고, 타고, 쓰고, 취미 생활 공유, 맛집 추천 리뷰 전문가! 지식이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