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 카페 스티빈 인테리어가 인상적인 카페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이렇게 인사를 드리게 되었습니다. 오늘 제가 소개시켜드릴 곳은 오산에서 스마일 카페로 유명한 스티빈입니다. 오산의 핫플레이스로 자리잡고 있는 카페이기도 하죠. 처음 찾아갔던 스티빈 다른 무엇보다 한눈에 보기 힘들정도로 넓은 잔디밭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내부가 아닌 외부에서도 커피를 마시면서 여유를 즐길 수 있으니 아이들에게도 좋고, 어른들에게도 사진 맛집으로 사랑받기 딱 좋은 스티빈 카페


<오산 스티빈 카페 가는 방법>
대중교통 이용시, 오산대역에서 도보 30분정도 소요
오산대역에서 24-038 버스정류장에서 8번 버스탑승시 20분 소요

대중교통도 도보 이용시 천천히 걸어간다고 생각하면 충분히 갈 수 있는 거리입니다. 대중교통으로도 접근성이 좋으며, 주차장을 소유하고 있어서, 차량 이용에도 주차 부담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물론 주말같은 경우 사람이 많이 붐비는 시간에는 주차하기 어렵다는 점을 고려해주세요.

<오산 스티빈 카페 주차장>
오산 스티빈은 넓은 주차장을 소유하고 있으며 약 20대 정도 주차가 가능한 주차장이 있습니다.

<오산 스마일 카페> 카페 스티빈

스티빈 카페가 스마일 카페로 유명한 이유는 주차장에서 바로 보이는 카페 스티빈 로고입니다. 윙크를 하며 웃고있는 이모티콘이 너무 귀엽게 디자인되어있고, 한눈에 봐도 마스코트로 느껴지는 스마일, 깔끔하기도 하고, 포토스팟으로 여러 SNS에 홍보되기도 했습니다. 방문 하신 손님들도 포토존을 그냥 지나가는 경우가 없을정도로 이쁘게 사진이 나오는 장소입니다.

외부에는 카페를 기준으로 넓은 잔디밭이 둘러져 있습니다. 내부 뿐만아니라 밖에서도 여유롭게 커피한잔이 가능하며, 아이들이 밖에서 뛰어놀기 좋게 잔디밭으로 되어있어서, 가족단위로도 많이 찾게되는 카페 스티빈

<통유리 카페> 인테리어의 특별함

카페 스티빈은 통유리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서 자연채광을 느끼기 좋은 구조입니다. 자연채광 구조는 충분한 밝기를 확보하고 쾌적한 환경을 갖추기 위한을 갖추기위한 최적의 조건입니다. 높은 천정과 넓은 유리를 통해서 실내에 빛이 많이 들어오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내부에서도 넓은 느낌이 강하고 외부에서 볼때도 높은 천정 때문인지 더더욱 넓어 보이는 효과가 있었습니다.

입구에서 부터 스마일 이모티콘이 환하게 윙크하면서 반겨줍니다. 실내에 들어오니 역시 커다란 통유리 구조가 매우 인상깊게 느껴졌어요. 시원시원한 느낌이고, 넓은 공간감으로 답답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스티빈 내부는 1층과 2층으로 구별되어있으며, 2층은 노키즈존으로 운영되고있습니다.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서 2층은 노키즈존으로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이들이 뛰어놀기에 좋은 잔디밭도 있으니 2층에는 가족단위 손님들은 없었어요. 

저도 1층에 자리를 잡고 음료와 쿠키를 주문했습니다. 커피맛도 쓰지않고, 부드러운 원두를 사용해서 깔끔했습니다. 진동벨과 컵받침에도 스티빈의 이모티콘이 딱 자리잡고 있습니다.

스마일 카페로 유명해지고 있는 오산 카페 스티빈 커피도 맛있고, 방문하기도 좋았습니다. 가족단위, 연인, 친구, 누구나 방문하기 좋은 카페로 추천드립니다.

오전10시부터 오후 3시까지는 브런치도 주문이 가능하고,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깔끔한 인테리어로 포토존도 다양하기 때문에 더더욱 인기가 있는 곳입니다. 

영업시간 : 10:00 ~ 22:00 연중무휴

주소 : 경기 오산시 삼리로47번길 81-14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작성자 소개
김경식 프로필
WrapUp 블로거

김경식

먹고, 타고, 쓰고, 취미 생활 공유, 맛집 추천 리뷰 전문가! 지식이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