떼레노시떼 커피, 뷰 모든게 좋았던 카페

안녕하세요.

오늘 일상속에서 행복을 찾은 곳 카페 떼레노시떼입니다.

이천에 분위기 있는 카페 이진상회 후기를 보고 싶으시면 여기를 누르세요.


본론으로 들어가 카페투어를 다녀왔던 떼레노시떼 방문기를 작성해볼게요.

뗴레노시떼는 기흥에 위치하고 있으며, 멋진 뷰와 맛있는 커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최근에 이런 대규모 카페들이 사랑을 많이 받고있습니다. 공간도 넓고, 주변에 포토존도 이쁘게 만들어놔서, 사진한장한장이 이쁘게 나오는 곳 방문하는 손님들이 추억을 남길 만 한 공간이 사랑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2층에서 바라본 1층 내부전경입니다. 넓은공간에 여유있는 테이블로 많은 손님들이 방문이 가능하고, 간격도 넓어서 개인적으로 더 좋게 느껴졌던 카페입니다. 알록달록 테이블과 의자색상이 정해져있고, 인테리어도 현대적인 느낌으로 디자인 되어있습니다.

2층공간은 두곳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카페의 중심기준으로 양쪽으로 2층까지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반대쪽 인테리어 구조는 동일하지만 분위기는 약간 다릅니다. 기본적인 내부 인테리어와 외형디자인은 동일합니다. 이렇게 사진으로 보니 테이블이 정말 많았네요. 자리에 여유도 있고, 요즘같은 시대에는 공간감도 매우 중요하죠.

주문했던 음료는 아메리카노와 체리에이드입니다. 알록달록한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이쁜잔에 담아주는 음료, 맛도 좋았고, 잔잔한 분위기에 커피한잔이 여유로웠습니다. 주말에는 방문하는 손님이 많을거 같아요.

떼레노시떼는 스페인어로 땅을 의미합니다. 손님들에게 휴식공간을 제공하는 땅, 커피의 가치를 간직할 수 있는 땅으로 브랜드의 의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정말 휴식과 커피를 동시에 제공해주는 뗴레노시뗴 너무 좋습니다.

커피를 주문하고 받아가는 데스크입니다. 대리석으로 디자인하였고, 하단에 LED 등으로 밝은 인테리어 효과를 주고있습니다.

떼레노시떼 야외 테라스공간입니다. 숲처럼 우거진 나무들이 있었고, 밤에 방문하면 아늑하니 너무 이뻐요. 가을밤, 겨울밤도 기대되는 공간입니다. 앉아서 따뜻한 커피한잔 하기 좋은 곳이라고 느껴졌습니다. 쌀쌀해지면 재방문 해야겠어요.


가족, 연인, 소개팅 장소로 추천드리는 기흥에 위치한 떼레노시떼 카페

커피한잔과 여유있는 공간에서 휴식을 취하기 좋다고 생각합니다.

일상속에서 행복을 함께 찾아보아요.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작성자 소개
김경식 프로필
WrapUp 블로거

김경식

먹고, 타고, 쓰고, 취미 생활 공유, 맛집 추천 리뷰 전문가! 지식이 입니다!!

댓글작성

관련 블로그 구경하기

작성자의 다른 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