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식 맛집은 만석장 건강식과 쌈채소 무한리필

안녕하세요. 제가 오늘 소개시켜드릴 맛집은 두부 한정식이 맛있는 체인점으로 쌈채소 무한리필이 가능한 만석장입니다. 

만석장은 반세기의 전통과 역사를 정직하게 이어가고 있는 두부요리 전문 3대째 이어온 착한 두부집입니다. 특허받은 황토가마에 초벌구이하여 기름기는 빼고, 고기의 육즙은 그대로 살려 더욱 풍미가 좋은 최상의 고기를 함께 맛 볼 수 있습니다. 만석장에서는 고소한 두부와 10가지 이상의 신선한 쌈채소를 함께 드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 소개글-

북한산 입구에 있는 본점을 가보고 싶은데, 먼저 주변의 체인점을 방문했습니다. 두부와 고기 맛집으로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는 맛집입니다. 저는 수원 롯데백화점에 입점되어있는 만석장을 다녀왔습니다. 맛있는녀석들 촬영했던 체인점으로 더더욱 기대를 했습니다. 또한 제가 좋아하는 쌈채소가 무한이기 때문에 먹기전에 기분이 좋았어요. 영업시간은 코로나로 인해서 21시까지 운영하고 있었습니다.

포스팅을 보시기 전에, 롯데 백화점 맛집하나 더 소개시켜드릴게요. 101번지 남산 돈까스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링크를 달아두겠습니다.

만석장 두부한정식 2인을 주문하였습니다. 기본적인 반찬은 나물종류와 묵, 두부, 간이솥에 담긴 공깃밥, 계란찜을 먼저 제공해주셨습니다. 메인이 나오기 전에 반찬 하나씩 먹어봤습니다. 간은 약간 심심하게 되어있습니다. 건강한 맛을 즐길 수 있었어요. 

처음에 주문하시기 전에 꼭 확인해야할 부분이 있습니다. 왼쪽은 오리훈제를 제공, 오른쪽은 오리훈제를 수육으로 변경하여 주문했던 사진입니다. 메뉴판에 미리 요청을 해주시면 오리훈제를 수육으로 변경이 가능하오니, 주문하시기전에 필히 확인 해보시길 권유드립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오리훈제보다는 수육이 더 좋았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서 된장찌개를 함께 제공해주셨어요. 흔한 된장찌개맛으로 특별하지 않았어요. 모든 음식을 제공받고 채소는 셀프바를 이용해야합니다.

다양한 쌈채소들이 보이시나요. 싱싱한 채소들로 준비되어있고, 직원분들께서 계속 채워주시기 때문에 조금씩 가져다가 드시면 됩니다. 저도 두번정도 왔다갔다 했어요. 한번에 많이 가져가면 먹다가 다 못먹는 경우가 있어서, 최대한 조금씩 가져가서 먹는 습관을 가지게 되었어요.

사진으로 다시봐도 너무 싱싱했던 채소들 수육을 올려서 먹기 딱 좋은 사이즈입니다.

수육은 역시 쌈채소에 올려서 먹는 맛이 있죠. 아삭아삭 식감을 느낄 수 있게 해주는 싱싱한 쌈채소와 함께 수육 김치를 함께먹으면 역시 최고의 수육레시피!


여러분들도 쌈채소를 즐기신다면 만석장 두부한정식 추천드립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셨고, 맛도 너무 좋았습니다.


만석장 수원롯데몰점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주소

경기 수원시 권선구 세화로 134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작성자 소개
김경식 프로필
WrapUp 블로거

김경식

먹고, 타고, 쓰고, 취미 생활 공유, 맛집 추천 리뷰 전문가! 지식이 입니다!!

댓글작성

관련 블로그 구경하기

작성자의 다른 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