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교 맛집은 오리지널 시카고피자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소개시켜드릴 광교 맛집은 오리지널 시카고피자입니다. 오리지널 시카고피자는 가맹점을 오픈하고 있으며, 제가 다녀온 곳은 광교 아브뉴프랑입니다. 최근에 광교를 가면 아브뉴프랑을 자주 방문하고 있는데요. 생각보다 맛집이 많기 때문입니다.

먼저 시카고 피자는 아메리칸 스타일을 추구하는 브랜드입니다. 요즘에는 이런 여행의 느낌을 주는 브랜드들이 많이 창설되고 가맹점으로 오픈되고 있는거 같아요. 체인점의 통일된 분위기도 좋고, 괜찮다고 생각이 드는 부분입니다.


광교에 또 다른 맛집 신복관 포스팅을 보고 싶으시다면

여기를 클릭 하세요.

광교 아브뉴프랑 시카고피자 외부 전경은 사진과 같은 분위기 입니다. 울긋불긋 한게 해외의 피자집 느낌인가요? 신선한 느낌은 확실히 느껴졌습니다. 외부에서 먹을 수 있는 테라스도 잇으며, 내부는 깔끔하니 정리가 잘 되어 있었습니다.

벽면에는 커다란 피자와 재료들의 이미지를 액자로 인테리어 했습니다. 풍기는 느낌이 너무 좋았습니다. 진짜 맛집의 느낌이였죠. 

반대쪽은 주황색 벽면으로 깔끔했고, 여러 이미지의 액자들도 걸려있었습니다. 자리를 잡고 앉아서 메뉴판을 보면서 메뉴를 골랐습니다.

메뉴는 키오스크를 이용해서 주문을 받았어요. 코로나 때문인지 요즘 키오스크를 이용한 메뉴주문이 점점 늘어 나고 있습니다. 비대면식 주문방식으로 아주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키오스크 주문을 매우 좋아합니다. 느긋하게 주문해도 문제될게 없으니 더 더욱 좋습니다.

주문했던 로제파스타와 음료 사이다가 먼저 제공되었습니다. 새우도 크고 꾸덕꾸덕한 크림이 너무 맛있었습니다. 약간 매콤하다고 적혀 있었지만, 개인적으로는 맵지 않았어요. 그냥 평범한 로제파스타 맛이였습니다. 매운걸 잘 못먹는 스타일이라 주문전에 확인하고 주문했습니다.

시카고 피자 마일드 마스카포네 피자입니다. 치즈가 녹아내리는게 보이시나요? 한입 먹기 전에 향기가 엄청 자극적이였습니다. 지금도 사진을 다시 보고있지만 제공될 때 그 피자의 특유의 향은 잊지 못하겠습니다. 너무 맛있었어요. 작은 사이즈이지만, 생각보다 양이 많았습니다. 약간 타르트 느낌의 피자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고 최고였습니다.


광교에서 피자 맛집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시카고피자 추천드립니다. 꼭 한번 드셔보세요.

영업시간

매일 11:30 ~ 23:00

주소

경기 수원시 영통구 센트럴타운로85 아브뉴프랑상가 1층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작성자 소개
김경식 프로필
WrapUp 블로거

김경식

먹고, 타고, 쓰고, 취미 생활 공유, 맛집 추천 리뷰 전문가! 지식이 입니다!!

댓글작성

관련 블로그 구경하기

작성자의 다른 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