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버즈2, 가격과 성능 호평 가득한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

갤럭시 버즈 시리즈 중 가장 가볍고 가성비 좋은 갤럭시 버즈2


올해 8월 삼성전자에서 역대 가장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이어폰인 갤럭시 버즈2를 출시했습니다.

언팩행사에서 버즈2는 14만 9000원이라는 가격으로 눈길을 끌었는데요.

3개월의 시간이 지나 현재는 12만 8천원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가격으로 보면 보급형 제품으로 보이지만 갤럭시 버즈2 스펙을 전작들과 비교하면 뒤떨어지지 않는 수준이고 일부 기능들은 스펙을 뛰어넘는 평가도 받고 있습니다.

갤럭시 버즈2 블루투스 이어폰갤럭시 버즈2 블루투스 이어폰


갤럭시 버즈2는 액티브 노이즈캔슬링(ANC) 기능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고 버즈 플러스와 버즈 프로의 이어버드 무게보다 1.3g 가벼워진 5g으로 만들어졌습니다.

기존 유선이어폰 수준으로 만들어진 무게의 단점을 해소시켰다고 볼 수 있습니다.


다만, 버즈 프로에 있는 공간 음향 재생 기능인 360도 사운드 기능과 외부 볼륨을 조절할 수 있는 기능은 빠졌지요.

일부 사양이 낮아진 부분이 분명하지만 블루투스 5.0을 지원했던 갤럭시 버즈 프로보다 개선된 블루투스 5.2를 탑재했습니다.



외부 볼륨 조절기능은 빠졌지만 외부 소음 차단 기능은 탑재되었고 ANC를 켰을 경우 이어버드 재생 기준 음악 재생은 최대 5시간, 충전은 퀵 충전을 지원해 5분만 충전해도 1시간 재생이 가능합니다.

갤럭시 버즈와 동일한 수준의 충전기능, 즉 가격은 낮아지고 성능과 실용성은 높인 모델이라 할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2 블루투스 이어폰, SM-R177, 화이트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2 블루투스 이어폰, SM-R177, 그라파이트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 시리즈는 이미 모든 기능이 상향평준화 되어 성능은 좋고 가벼워서 오래 착용해도 부담감이 없습니다.

굳이 비교하자면 애플의 에어팟과 격차를 좁히기 위한 승부수를 많이 던졌다고 볼 수 있습니다.

가격 부분에서는 갤럭시 버즈2가 저렴하며 성능은 고급 무선이어폰에 버금가며 무게는 더 가볍습니다.


고음부터 풍부한 저음까지 균형잡힌 사운드를 들려주며 외부 소음제거 기능을 탑재해 음악이나 영상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하고 귀에 딱 맞는 커널형 무선이어폰 이정도면 충분하지 않을까요?

무선이어폰의 흥행 이후 우리는 필수적으로 무선이어폰을 가지고 다니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액세서리 호환성을 위해 배터리 케이스 크기를 동일하게 제작해 라이브, 프로용으로 제작된 케이스 액세서리도 동일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사용자의 경험에 초점을 맞춰 최적의 블루투스 성능을 보이는 갤럭시 버즈2 프로, 저는 추천드립니다.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작성자 소개
최찬희 프로필
WrapUp 블로거

최찬희

반려견을 좋아하고, 차를 좋아하고, 여행을 좋아하고, 맛집을 찾아 즐기는 웹 개발자 입니다^^

댓글작성

작성자의 다른 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