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추억, 김밥천국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든사람들의 추억이 될만한 김밥천국을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어릴때 한번씩은 라면이라도 먹었던 기억이 있는 김밥천국, 최근에는 여러 브랜드의 가맹오픈으로 잊혀져 가고있는데, 요즘 느낌을 살려 김밥천국도 변화하고 있습니다.


김밥천국 주변에 식사 후 스타벅스가 있어서 밥먹고, 후식 드시기도 좋습니다.

스타벅스 후기를 보고싶으시면, 여기를 눌러주세요.

김밥천국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왼쪽사진에 오른쪽 상단을 보시면 자음으로 이루어진 'ㄱㅂㅊㄱㅇ ㅇㅅㄱ ㅎㅇㅎㄴㄷ' 보이시나요? 저게 무슨말인가 곰곰히 생각하다가 결국 모르고 집으로 왔는데, '김밥천국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였어요. 키오스를 이용한 무인주문 오히려 정확하고, 명확한 주문이 가능해진 키오스크 주문방법, 다른매장들도 다들 키오스크 셋팅하는 추세입니다.

내부도 많이 변화했어요. 예전의 김밥천국이 아닙니다. 전에는 분식점 같은 느낌이였다면, 지금은 고급분식집의 인테리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웬만한 음식점들보다 나은 디자인으로 깔끔하기까지 합니다. 여러분들도 기억하시죠? 학교근처나 동네에 김밥천국 주황색 간판과 레트로했던 벽지들까지 기억하시겠죠.

주문했던 음식이 제공되었습니다. 라면과 참치김밥, 제육덮밥까지 완벽한 주문이였다고 생각합니다. 다들 한번쯤은 드셔보셨을꺼에요. 고등학교때 학교 끝나고 학원가기전에 먹었던 김밥천국 라면에 김밥, 가끔먹는 제육덮밥까지 옛기억이 새록새록, 역시 가성비 최고입니다.

권선동에 위치한 김밥천국은 반찬도 다양했습니다. 셀프바를 이용하는 곳인데, 다양한 반찬들이 준비되어있었어요. 만두, 무말랭이, 어묵, 김치, 깻잎, 단무지까지 이렇게 다양한 반찬으로 준비되어있으면 더더욱 한끼 식사하기 좋은 구성이죠.


오랜만에 지인과 함께 했던 식사인데 김밥천국을 방문해서 옛 기억을 떠올리며 먹었습니다. 옛날얘기도 하고 함께 했던 추억얘기도 하면서 오랜만에 추억으로 회상했습니다. 다들 한번쯤은 옛 음식생각에 추억을 회상해본적 있으신가요?

간단하고, 가성비 좋은 김밥천국 추천드립니다.


영업시간

09:00 ~ 21:00


주소

수원시 권선구 동수원로 177번길 40 아이파크시티 8단지 상가 141호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작성자 소개
김경식 프로필
WrapUp 블로거

김경식

먹고, 타고, 쓰고, 취미 생활 공유, 맛집 추천 리뷰 전문가! 지식이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