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끈한 육수 칼칼한 육개장 칼국수 맛집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맛집하나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오늘은 육개장 맛집으로 이미 체인점으로 유명한 곳이기도 합니다. 외근을 다니면서 한번씩 방문해서 먹었던 곳인데 오늘은 다른 특별한 메뉴를 먹어보고 이렇게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이화수 육개장 방문후기를 작성하기 전에 동탄에 위치한 맛집도 하나 소개시켜드릴게요. 동탄 소담 돼지불백 및 메밀냉면 맛집으로 이미 입소문이 자자한 곳입니다.

방문후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이화수 육개장 메뉴는 육개장만 있지 않아요. 육개장, 칼국수, 떡만두국 등등 다양한 종류가 있고 사이드 메뉴로 만두와 보쌈, 메밀전병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습니다. 

제가 오늘 주문했던 메뉴는 육개장 칼국수 입니다. 차돌 육개장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얼큰한 칼국수가 땡겨서 육개장 칼국수를 먹게되었어요. 1인 1메뉴를 주문하고 고민하다가 왕만두 반판을 주문했어요.

기본반찬은 콩나물, 무김치, 열무김치 3가지가 준비되어있고, 잡채도 먹을 수 있도록 준비되어있습니다. 셀프바를 이용하는 만큼 드실만큼만 드셔야합니다.  앞접시와 앞치마도 셀프바에 있기 때문에 1인 1메뉴를 주문하고 편하게 이용하시면 됩니다.

주문했던 육개장 칼국수가 제공되었습니다. 기본적으로 양도 상당하고 얼큰한 육개장 육수에 칼국수면이 아주 잘 어울리는 조합입니다. 얼큰한 칼국수이지만 이런 육개장 육수에는 또 특별한 맛을 보여주겠죠.

빨갛고 얼큰한 국물과 잘 어울리는 칼국수 면 넙적한 면을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데요. 쫄깃쫄깃한 면과 육개장의 파가 매우 잘어울려요. 면치기하기도 좋은 칼국수면으로 맛있는 육개장을 즐겨보세요.

얼마 지나지 않아서 왕만두 반판도 제공되었어요. 생각보다 많았던 육개장 칼국수양으로 반판만 시키길 잘했다고 생각했습니다. 만두도 얇은피에 속이 꽉찬 왕만두로 뜨끈하게 쪄서 제공되었습니다. 육개장이랑 잘어울려서 더 맛있었어요. 다음에는 메밀전병을 한번 시켜볼까 합니다.


가끔 육개장같은 칼칼한 육수에 칼국수가 먹고싶을때 한번씩 찾아와서 먹어야겠다고 생각했어요. 제가 방문했던 지점은 수원 영통신동점으로 전체적으로 깔끔했고, 매장내에 직원분들도 많이 친절하셨어요. 건물 옆으로 주차장이 있으며, 대중교통 이용시 매탄권선역에서 10분내외 도보로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뜨끈한 국물에 얼큰한 칼국수가 드시고 싶으시면 이화수 육개장 칼국수 추천드립니다.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작성자 소개
김경식 프로필
WrapUp 블로거

김경식

먹고, 타고, 쓰고, 취미 생활 공유, 맛집 추천 리뷰 전문가! 지식이 입니다!!

댓글작성

관련 블로그 구경하기

작성자의 다른 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