짬뽕지존 국물 맛이 끝내주는 얼큰한 짬뽕전문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국물 맛이 끝내주는 얼큰한 짬뽕집을 하나 찾아서 소개시켜드릴려고 합니다. 이곳은 이미 즉석짬뽕전문점으로 유명한 곳인데요. 체인점이기도 하고 24시간 운영하고 있어서 언제나 찾아갈 수 있는 메리트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금요일날 늦게까지 야근하고 늦게 퇴근하는날 얼큰한 짬뽕한그릇 하고 집에오면 든든하니 기분도 좋고, 일주일을 잘 마무리한 느낌이 든다고 할까요?

짬뽕지존 오산점은 경기도 오산시 경기대로 470 1층 수청동에 위치해 있으며, 본사 직영점으로 운영되는 곳입니다. 지인추천으로 방문하게 되었는데 정말 맛이 좋고, 직원분들도 친절했습니다. 추운날씨에는 뜨끈한 국물이 온몸을 녹여주기 때문에 더 생각 나는거 같아요.

짬뽕지존 오산점은 주차장이 넓어요. 사진에 나온곳 뿐만 아니라 더 많은 차량을 주차 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있습니다. 대략 20대 정도 주차가 가능하기 때문에 주차걱정은 안하셔도 좋습니다. 건물도 크게 큰 대로변에 있기 때문에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직원문들은 마스크를 착용하고 계시고, 손님들도 식사 전까지는 마스크를 필수적으로 착용해야 합니다. 이럴때 일수록 셀프방역이 더 중요하다는 사실을 잊으시면 안됩니다. 내부로 들어가니 저녁 늦은시간에도 생각보다 많은 손님들이 있었습니다. 붐비는 시간대를 피해서 늦은시간에 방문하는 손님들도 꽤 되는거 같아요. 자리를 잡고 앉아서 메뉴판을 기다립니다.

짬뽕지존집은 단무지를 팩에 들어있는 단무지를 주십니다. 물론 짬뽕지존에서 만드는 단무지에요. 지존짬뽕 2개와 탕수육을 주문했습니다. 아시는분과 함께 방문했던 짬뽕지존 조금 기다리고 있으니 탕수육을 먼저 제공해주셨어요.

찹쌀탕수육 입니다. 소스를 따로 한쪽에 뿌려주시고 양파와 버무리지 않고 준비되어 기호에 맞게 먹을 수 있도록 제공해주셨습니다. 이런 부분은 매우 마음에 들었어요. 저는 탕수육을 찍어먹는 파이기도 해서 이렇게 제공해주는게 딱 좋습니다. 가끔 소스를 위에 듬뿍 뿌려서 나오면, 바삭함이 사라지고 눅눅해지면 좀 아쉬움이 있거든요.

기다리던 지존짬뽕이 제공되었고, 보통맛으로 주문했는데 매운정도는 전혀 없을정도로 순했습니다. 다음에는 매운강도를 조절해서 먹어봐야겠어요. 매운강도는 4단계로 되어있고, 손님의 기호에 따라서 요청 할 수 있으니, 매운걸 잘 드시는 분들은 조금 맵게 드셔도 좋을거 같아요.


전체적으로 매장 분위기도 좋았고, 깔끔하고 깨끗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음식도 깨끗하게 제공되고 맛도 좋고, 매장직원분들의 친절함까지 최고였던 지존짬뽕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는 밤에 한번씩 또 찾아가서 먹어봐야겠습니다. 가족식사, 연인, 회식 등 편하게 방문 가능하여 추천드립니다.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작성자 소개
김경식 프로필
WrapUp 블로거

김경식

먹고, 타고, 쓰고, 취미 생활 공유, 맛집 추천 리뷰 전문가! 지식이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