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계동 구들짱황소곱창 솔직한 후기!

인계동 곱창 넘버원?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소개시켜드릴 곳은 인계동에 곱창맛집 구들짱황소곱창 입니다. 실내보다 테라스 자리가 많은 구조로 곱창을 시원하게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생각보다 웨이팅이 있는 집이여서, 일찍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5시 오픈이지만 생각보다 빠르게 바글바글 손님들이 줄서서 들어옵니다. 곱창집이다 보니 웨이팅도 길어서 오픈시간에 맞춰서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자리를 안내받고 자리에 앉으면 기본적인 셋팅을 해주십니다. 다른곱창집이랑 다를껀 없어요. 기본적인 셋팅은 부추, 콩나물, 1인 1소스, 다채롭지 않고 간단하게 깔끔했습니다.

곱창이 촉촉해지는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양파와 소스, 먹기전에 살짝 적셔주고 한입 먹으면 그렇게 맛이 좋아요! 양파도 함께 먹으면 달달하니 맛이 좋습니다.

마늘과 양념장, 김치찌개 사실상 먹지 않았던 기본반찬이에요. 생각보다 곱창이 빠르게 나왔기 때문에 김치찌개는 먹을 시간조차 없었어요. 이후에는 먹지도 못했어요. 기름이 너무 많이 튀어서 기름이 두둥실 떠다니는 김치찌개였습니다.


구들짱 황소곱창의 불쇼

구들짱 황소곱창 집은 보는맛은 있었어요. 냄새를 없애주는 불쇼를 해줍니다. 화상의 위험이 있으니 항상 조심하셔야합니다. 가게 주인분도 잠시 테이블에서 멀어져달라고 얘기를 해주십니다. 추가적으로 이 불쇼덕분에 기름이 테이블 전체로 피날레.....소지품은 꼭! 의자밑으로 넣어주세요!

초벌을 진행하고 제공되기 때문에 조금만 더 익히면 금방 먹을 수 있어요. 염통을 뒤집어 주시고, 부추와 콩나물을 위에 올려주십니다. 지글지글 양파가 구워지는 소리와 곱창이 구워지는 소리가 마음에 들어요!

염통이 다 구워지면 염통을 먼저 먹으라고 주시고 사이드에 곱창을 한입에 넣기 좋게 잘라주십니다. 센스있는 구들짱황소곱창 집이에요.

잘익은 염통을 소스에 찍어 촉촉하게 먹어봅니다. 노릇노릇 잘 익은게 보이시나요. 탱글탱글한게 너무 맛있습니다. 염통을 먹고 나면 곱창을 먹어봅니다.

곱창은 촉촉하게 적셔서 소금장에 살짝 찍어서 먹어요. 꼬들꼬들하니 맛있고, 가끔 씁쓸한 곱창집도 많은데 여기는 씁쓸한 맛 없이 고소하며, 쫄깃쫄깃합니다.

역시 마무리는 볶음밥입니다. 남아있는 곱창과 콩나물을 한쪽으로 치워주시지만, 밥을 볶은 후에 가위로 잘게 잘라서 함께 먹으면 더더욱 맛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맛은 매우 좋았고, 분위기도 좋았습니다. 하지만, 불쇼할때 위험함과 기름이 튀는 부분은 조금 불편하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보는 맛도 있지만, 항상 조심해야겠습니다. 


인계동에서 곱창을 찾으신다면 구들짱황소곱창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웨이팅있기전에 방문하시길 꼭 추천드립니다.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작성자 소개
김경식 프로필
WrapUp 블로거

김경식

먹고, 타고, 쓰고, 취미 생활 공유, 맛집 추천 리뷰 전문가! 지식이 입니다!!

댓글작성

관련 블로그 구경하기

작성자의 다른 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