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일체감 케이스 PC재질 슬림핏 제품추천리뷰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소개시켜드릴 리뷰제품은 청량케이스 제품입니다. 가성비 제품은 아니지만 이 가격을 주고 이렇게 완벽한 케이스는 처음이기에 후기를 작성해봅니다.

제품을 추천드리기 전에 제가 겪어본 실패의 리뷰도 공유드리겠습니다. 이런경우에는 중복 투자가 되기 때문에 한번 구매할 때 완성형 제품을 사는걸 추천드립니다.

해당 제품은 네셔널 지오그래픽 투명케이스입니다. 참고하실 내용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오늘 추천드릴 제품은 아래의 푸른에서 설계하고 제작한 청량케이스입니다. 유튜브를 통해서 알게된 제품입니다. 처음에는 기대를 안했는데 아이폰xs 제품 출시로 저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아이폰x, 아이폰xs 호환용 제품을 불호합니다. 이유는 카메라 위치 마이크 외관 hole 사이즈와 수량이 다르기 때문에 일체감이 부족하기 때문이죠. 물론 아이폰x 기반으로 만들어진 케이스가 많기 때문에 개인적으로는 아이폰xs 전용제품인 얇은 케이스들 주로 쓰기 시작했어요.

제가 오늘 추천드리는 제품도 얇은 PC 재질의 케이스로 투명함과 단단함으로 핸드폰을 케이스 없이 사용하는 느낌을 가질 수 있도록 해주는 제품입니다. 위 사진에 보이듯 제품모델은 아이폰xs 전용제품입니다. 아이폰x은 사용이 불가합니다.

박스외관도 깔끔하고 파란색과 흰색의 조합으로 깔끔하고 깨끗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브랜드명도 푸른으로 이름과 박스 디자인이 잘 어울렸습니다. 자 그럼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볼게요. 제품을 뜯어서 구성품을 확인 해보겠습니다.

청량케이스의 내부에는 제품의 보호비닐이 부착되어있어요. 제품의 하단부분의 마이크와 스피커도 핸드폰과 동일하게 hole 수량과 위치가 잡혀있습니다. 아이폰xs 전용으로 디자인 되었어요.

카메라 부분과 스피커 버튼까지 완벽하게 일체형으로 느껴질만큼 깔끔하게 되어있습니다.생각했던거 보다 얇아서 놀람과 동시에 마음에 들었습니다.

내부 보호필름을 제거하고 가까이서 확인해보니, 유막현상을 막기위해서 도트패턴이 있었습니다. 사진상으로는 확인이 잘 안되지만, 가까이서 눈으로 보고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완벽한 일체감을 보여줍니다. 카메라 부분, 마이크와 스피커 부분까지 전부 완벽한 핏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제가 사용해본 제품들 중 가장 깔끔하고, 완벽한 일체감을 보여주는 푸른 청량케이스 아이폰 xs 전용

직접 구매하고 사용해 보면서, 장단점을 찾아봤습니다.


개인적인 장점

제품의 핏감이 좋다.

핸드폰을 케이스 없이 사용하는 느낌이다.

가볍고, 깔끔함을 보여준다.


개인적인 단점

제품의 파손에 대한 불안감

카메라 부분과 전면 유리 부분의 보호력 부족


제품을 사용해보면서 장단점에 대해서 생각해보고 작성하였습니다.

한달정도 사용해본 후기로 다른 핸드폰을 구매시에도 해당 제품을 사용 할 예정입니다.

너무 깔끔하고, 일체감이 좋은 푸른 청량케이스 추천드려요!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작성자 소개
김경식 프로필
WrapUp 블로거

김경식

먹고, 타고, 쓰고, 취미 생활 공유, 맛집 추천 리뷰 전문가! 지식이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