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티메이트 푸쉬업바를 이용한 홈트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리뷰제품은 홈트를 즐겨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요즘 코로나로 인해서 집에서 홈트하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요즘 같은 때 건강이 최우선이죠. 오늘 제가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울티메이트 푸쉬업바 입니다. SNS를 통해서 제품을 알게되었고, 고민하다가 구매하게 되었어요.


울티메이트 푸쉬업바는 다이어트 학교 사이트에서 웨이트 용품으로 채택한 제품입니다. 

제품 구성품은 간단했어요. 본품, 손잡이, 미끄럼방지패드로 구성되어있고, 컬러별로 손잡이 위치를 부위에 맞게 변경이 가능하고, 자극되는 위치가 바뀌기 때문에 원하는 곳을 집중적으로 관리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본품의 뒷면은 사진과 같은 모양이에요. 손잡이를 꽂아주는 홈이 튀어나와있는데 이 부분에 미끄럼 방지패드를 부착해 줍니다. 어렵지 않게 부착이 가능했어요.

미끄럼 방지패드는 수량이 딱 맞기 때문에 한번에 착착 잘 붙여주셔야 합니다. 여분이 없어요. 미끄럼방지패드 부착으로 푸쉬업을 안정감있게 할 수 있도록 고정이 가능해졌습니다. 실제 사용했을 때 흔들림이 없고, 잘 버텨주었습니다. 

이제 손잡이를 장착해야합니다. 운동부위는 어깨 / 등 / 가슴 / 팔 푸쉬업바이기 때문에 상체 운동을 골고루 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어요. 색상마다 운동하는 부위가 다르기 때문에 한번씩 읽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손잡이를 원하는 부위에 장착하고 가이드를 보면서 운동부위를 체크합니다. 가이드북에는 운동하는 부위와 끼우는 방법이 명확하게 설명되어있으며, 쉽게 보고 운동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 다이어트학교 울티메이트 푸쉬업바 운동스케줄>

가이드북을 뒤집어서 보시면 위 사진과 같이 초보자들의 푸쉬업 운동을 위한 스케쥴이 포함되어있습니다.


저도 집에서 홈트를 하면서 건강을 챙겨야겠습니다. 푸쉬업바를 구매 예정이신 분들에게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작성자 소개
김경식 프로필
WrapUp 블로거

김경식

먹고, 타고, 쓰고, 취미 생활 공유, 맛집 추천 리뷰 전문가! 지식이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