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운호수 그린플래그 커피 카페, 호수뷰 힐링 카페, 넓은 주차장, 드라이브 코스 카페

백운호수 호수뷰 힐링카페, 그린플래그 방문 후기

오랫만에 와이프랑 드라이브 겸 예쁜 카페를 둘러보다 수원에서 가까운 의왕시에 위치한 백운호수 그린플래그 카페에 다녀왔다.

백운호수는 1953년에 준공한 인공호수로 주변에는 다양한 음식 맛집과 라이브 카페가 잘 갖춰져 있고 드라이브 코스로 커플끼리 데이트 하기에도, 품격있는 만남의 장소로 유명하다.

백운호수 근처 수 많은 카페 중 그린플래그에 방문한 계기는 호수뷰를 바라보며 쉴 수 있고 넓은 주차장이 한 몫 했다.

와이프와 두대 차로 각각 드라이브 즐기면서 어디를 가든 주차장을 확인하면서 가는 편이다.

백운호수 그린플래그백운호수 그린플래그

백운호수 드라이브를 하다 보면, 원목의 큰 카페가 하나 보이는데 성당 분위기 물씬 나는 디자인으로 남양주 또는 가평에 있는 예쁜 카페들이 생각나는 외관이다.

주차 안내 해주시는 분들도 따로 계셔서 편하게 주차가 가능하다.

오후 12시 경, 사람이 가장 많은 시간에 방문해서 그런지 주차장 안쪽은 만차가 되어 외각 쪽으로 주차 안내되었다.

덕분에 와이프 차와 사이좋게 사진도 찍을 수 있었다.

사람이 너무 많아서 많은 사진을 찍지 못한 것이 아쉬웠다.

내부는 전체 통유리로 되어 있어 채광이 좋은 자리도 있고, 1층은 호수뷰를 바라보며 힐링 할 수 있는 자리도 있다.

2층은 노키즈존으로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으로 관리가 잘 되었다.

야외 테라스도 있지만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테이블은 보이지 않았고, 따뜻해지면 다시 방문해서 야외에서 이용해 보고 싶다.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그린플래그라떼와 아메리카노, 빵은 앙버터 먹물을 주문했다.

앙버터 우유도 있었는데, 먹물은 자주 안먹으니 한번 먹어보기로 한다.

빵 안에 버터와 팥이 있고 먹물빵이 굉장히 부드러워 식감이 촉촉했다.

그린플래그라떼는 따뜻한 라떼를 주문했으나 크림은 시원하고 달달한 크림 맛에 따뜻한 라떼가 매우 인상적이었다.

대표 스페셜 메뉴인 만큼 꼭 한번 먹어보길 추천.

음료와 케이크를 시키면 카라멜 초콜릿도 2개 주는데, 이 초콜릿도 맛있다.

카페 안에 와이파이도 있으니 아이패드나 노트북 들고 영상도 보고, 노래도 들으며 호수뷰 힐링 제대로 가능하다^^

카페의 인기도 인기지만, 외관과 풍경이 예뻐서 많은 분들이 찾아주고 사진도 많이 찍는다.

예쁜 카페 좋아하시는 분들은 백운호수 그린플래그카페 방문 한다면 좋을 것 같다.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작성자 소개
최찬희 프로필
WrapUp 블로거

최찬희

반려견을 좋아하고, 차를 좋아하고, 여행을 좋아하고, 맛집을 찾아 즐기는 웹 개발자 입니다^^

댓글작성

작성자의 다른 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