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용 방향제 - 카카오 방향제 추천

차량용 방향제 - 카카오 방향제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차량용 방향제 추천 리뷰를 작성하고자 합니다.

매일 타는 자동차, 이왕 방향제를 설치할거.. 실내에서 이쁜 디자인의 방향제로 꾸미고 싶진 않으신가요?

매력적인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바로 카카오 프렌즈 방향제 입니다.

송풍구 클립형으로 모든 차량에 사용할 수 있는 구성으로 되어 있습니다.

향은 리필 1개당 1달(30일) 효과가 지속되고, 사용시간은 환기상태, 운도변화, 계절 등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다고 하네요.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1. 후크 아래에 엄지손가락을 대고, 윗 방향으로 힘주어 눌러 후면을 분리합니다.

2. 멤브레인 끝부분의 CUTTING LINE을 꺽은 후 은박 실링지를 벗겨 주세요.

(멤브레인의 용액이 새는 경우, 사용을 중단하세요)

3. 후면 윗부분의 작은 홈을 먼저 캐릭터에 끼운 후, 후면 아랫 부분을 힘주어 눌러 체결합니다.

(후크를 누를 때 "딱" 소리가 나는지 확인하세요. 정확하게 조립한 경우, 클립을 잡아 당겨도 후면이 빠지지 않습니다.)

4. 클립을 자동차의 에어컨 및 히터 통풍구에 끼워 고정시킵니다.

(클립을 돌려 방향을 맘대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실 때 사용 방법을 꼭꼭 필독합시다!!


각 캐릭터별로 향이 다릅니다.

튜브, 무지, 프로도, 라이언, 네오 캐릭터

- 홀리데이 판타지향 : 화이트 머스크 베이스와 풍부한 화이트 플로럴의 조화


어피치 캐릭터

- 플라워바이플로라향 : 산뜻한 그린 플로럴과 부드러운 우디 베이스의 조화


어피치만 향이 다르네요.


저는 취미로 카카오프렌즈 카카오 방향제를 구매해서 DP하고 있습니다. ㅎㅎ

너무 귀엽습니다.


카카오프렌즈 차량용방향제 통풍구 클립형 리필 클립, 1개, 어피치 AURA 카카오프렌즈 차량용 통풍구형 방향제 라이언의 홀리데이 판타지향, 1개, 1개카카오프렌즈 카카오톡 차량용 방향제 2ml 리틀프렌즈, 리틀어피치 아우라 리틀 카카오 차량용 방향제 스트로베리 리틀어피치 윌 유 메리 미, 1개입, 1개카카오프렌즈 차량용방향제 통풍구 클립형 리필 클립, 1개, 프로도 카카오프렌즈, 1개, 2ml카카오프렌즈 차량용 통풍구형 딸기라이언 2ml, 1개 카카오프렌즈 차량용 방향제 2ml 6가지향 통풍구용, 라이언(플로랄향)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작성자 소개
초이 프로필
WrapUp 블로거

초이

반려견을 좋아하고, 차를 좋아하고, 여행을 좋아하고, 맛집을 찾아 즐기는 웹 개발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