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2018 6세대 가성비 케이스 추천제품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제가 가성비 제품을 하나 추천드릴려고 합니다. 저는 아이패드 6세대를 사용하고 있고, 다이어리처럼 사용하면서 영상도 보고 가볍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태블릿으로 굳이 사진편집이나 무겁게 안쓸려고 하고 있어요. 사양도 라이트한 사양이기 때문이죠.

그러다보니 저도 아이패드를 가볍게 들고다니고 싶어합니다. 케이스만 장착해서 들고다니는 편입니다. 몇일전 아이패드가 케이스에서 탈출하는 사건이 한번 있어서 봤더니 고정해주는 끝부분이 깨지면서 아이패드가 케이스에서 탈출하기 시작했어요. 가성비 제품을 찾다가 ESR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포스팅을 보시기 전에 태블릿과 사용하기 좋은 키보드 하나 추천드릴게요. 로지텍 K380 제품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 해주세요.

아이패드 2018 6세대 제품으로 9.7인치 케이스입니다. 5세대도 공용으로 호환 가능하기 때문에 5세대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도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전체적인 디자인은 매우 깔끔합니다. 투명케이스로 PC 재질로 된 케이스입니다. PC 재질의 경우 하드하지만 변색에 강합니다. 색상의 변화가 없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제품을 사용하는 가이드와 품질보증까지 되어있는 ESR 제품 할인을 많이 하고 있는 제품이여서 인기가 더더욱 많은 케이스입니다.

기존에 있는 케이스와 비교했을때 러버패드만 차이가 있어보이고 전체적인 디자인은 거의 동일합니다. 

기존에 쓰던 케이스의 끝부분이 깨지면서 아이패드가 탈출했던 부분입니다. 양쪽 사이드 케이스 고정하는 부분이 금이 가면서 약해졌어요. 부러지기 직전에 잘 구매했습니다.

케이스를 장착했는데 딱 떨어지는 디자인으로 깔끔함을 보여줍니다. PC 재질로 스페이스 그레이의 색상을 잘 볼 수 있어서 더 좋았습니다. 스피커 부분도 보호 해주는 ESR 아이패드 케이스 완전 만족입니다.

스위치 부분은 TPU 소재를 이용해서 보호와 부드러운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기존에 쓰던 케이스는 없던 TPU 버튼 커버입니다. 더 보호 받는 기분이여서 매우 좋았습니다. 이래서 많은 구매자들이 더더욱 ESR 제품을 추천하는거 같아요. 저도 이런 부분이 정말 좋다고 생각합니다. 

깔끔한 핏감과 보호까지 완벽하게 해주는 아이패드 ESR 6세대 케이스 최근 구매했던 케이스들 중 가장 잘샀다고 느꼈고, 가볍고 아이패드와 딱 맞는 핏감으로 아이패드 느낌도 주었습니다. ESR 아이패드 6세대 케이스 무게 약 73g, 두께 약 1.33mm 입니다.

손으로 잡았을때 그립감을 살려주기 위해서 러버패드가 TPU 소재로 설계되었습니다. 이부분은 아이패드를 쥐고 이동할 때 손바닥이 닿는 부분으로 저도 회사에서 미팅 혹은 들고 이동할때 아이패드만 휴대해서 이동하는데 기존에 쓰던 케이스보다 그립감이 좋아서, 쥐고 이동하기 좋았습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한 디자인과 애플의 본연의 색상을 잘 보여주는 PC재질의 ESR 아이패드 6세대 케이스, 가성비 제품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제품으로 케이스를 구매하기를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포스팅 하였습니다. 정품 스마트커버와는 호환불가이니 꼭 확인하시고 구매하시길 권장 드립니다.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작성자 소개
김경식 프로필
WrapUp 블로거

김경식

먹고, 타고, 쓰고, 취미 생활 공유, 맛집 추천 리뷰 전문가! 지식이 입니다!!

댓글작성

관련 블로그 구경하기

작성자의 다른 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