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남동 홍대 사진관 스튜디오 기억저장소에서 결혼기념일 흑백사진 촬영했어요.

홍대 기억저장소 흑백사진


더는 만날 수 없는 우리 그때를 기억해줄래요?

안녕하세요~ 이번 리뷰는 결혼기념일에 다녀온 연남동(홍대입) 흑백사진 스튜디오 '기억저장소' 를 다녀온 후기 입니다.

'기억저장소'의 위치는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로25길 49 2층 입니다.



특별한 결혼기념일을 만들고자 컬러사진보다 흑백사진으로 클래식 분위기를 내려고 했습니다.

흑백다운 정서와 흑백의 정갈함, 차분함을 액자에 담아 간직하고 싶었죠.

기억저장소에서 사진을 찍고 싶다면 미리 예약을 해야합니다.

예약을 하지 않으면 바쁜 일정 때문에 사진을 찍지 못하니 참고 바라겠습니다!!



기억저장소에 들어가면 깔끔한 스튜디오의 모습과 입구 좌측에는 조그만한 룸이 있습니다.

화장을 고치고 머리를 재정비하고 옷을 갈아입을 수 있습니다.

사실 룸이 있는지 모르고 모든 준비를 완비해서 갔습니다 ㅋㅋㅋ

참고로, 옷은 구겨질 수 있으니 따로 챙겨가셔서 갈아입으시는 것이 좋아요.

사진찍는데 옷이 구겨져 있으면 안이쁘게 나올 수 있습니다.




사진촬영을 마치고 앉아서 쉬는 대기실입니다.

맛있는 아메리카노도 뽑아 먹을 수 있고, 사진촬영 후 모니터에서 사장님과 공유된 화면으로 사진을 보고 셀렉할 수 있어요.




스튜디오 안에 분위기가 차분해서 마음편히 다른분들 사진도 구경했답니다.




사진촬영을 마치고 모니터에 앉아서 사진을 셀렉하던 중 이쁘게 찍으려고 자세를 잡았던 사진보다 얼떨결에(?) 센스있게 사장님께서 촬영해주신 사진이 너무 깜찍하고 신선하게 나와서 고민없이 위 사진으로 선택했어요.

물론, 약간의 포토샵을 통해 사장님께서 더 멋있는 사진으로 보정해 주신답니다.


와이프와 처음 촬영하면서 기념으로 남겼던 '흑백사진'이 더 좋은 기억으로 남겨진 추억으로 간직하게 되었습니다.

이 스튜디오의 이름처럼 '기억저장소' 라는 이름으로 이번에 촬영한 흑백사진을 추억하고 기억하며 이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기억저장소' 스튜디오에 예약 또는 다른 사진들을 구경하려면 이곳을 클릭해서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이 리뷰는 광고가 아니며 실제 방문 후기입니다.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작성자 소개
초이 프로필
WrapUp 블로거

초이

반려견을 좋아하고, 차를 좋아하고, 여행을 좋아하고, 맛집을 찾아 즐기는 웹 개발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