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프라이데이 쿠팡 로켓직구 - 올해는 무엇을 살까? 할인 제품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이번 글은 블랙프라이데이와 우리나라에서 직구할 수 있는 제품들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블랙프라이데이는 11월의 넷째 주 목요일 추수감사절의 다음날 미국에서 연중 가장 큰 규모의 쇼핑이 행해지는 날 입니다.

소매업체의 경우 1년 매출의 70%가 이 날 이루어진다고 하니 연중 가장 큰 흑자를 기록하는 날 이기도 하네요.


요즘 시대에는 온라인으로 모든 나라에서 판매하는 물건들을 인터넷을 통해 쉽게 구매하고 빠르게 받아볼 수 있는 인프라가 구성되어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쇼핑몰 중 대표적으로 쿠팡직구를 가장 많이 이용하곤 하는데요.

배송도 빠르고 제품군도 다양해서 많이 이용합니다.


블랙프라이데이에는 어떤 상품이 인기가 많고 내게 필요한 제품은 무엇일까요?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로켓직구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쿠팡은 로켓직구 라는 상품으로 단 한개라도 무료배송으로 빠르게 배송하고 있습니다.

블랙프라이데이도 예외는 아닙니다! 쿠팡에서 직구가 가능하죠!

우리가 가장 많이 사용하고 많이 접하는 가전제품 TV 가격을 알아볼까요!


아래의 이미지를 클릭하면 구매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원래 가격으로라면 300만원에 구매해야 할 2020년형 LED 스마트 TV 65인치를 블랙프라이데이 로켓직구에서는 15% 할인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다른 제품들도 많게는 25% ~ 30%까지 현재 할인이 되고 있고 12월 3일에는 제품을 받아 사용해볼 수 있습니다.


삼성제품이 아닌 LG 제품도 로켓직구로 할인받아 구매가 가능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한꺼번에 주문이 몰리기 때문에 제품 수량은 제한적이고 품절이 되기도 합니다.

TV 구매를 계획하고 계셨던 분 이시라면 품절되기 전에 싼 가격에 겟 하시는 것도 좋은 선택입니다.


쿠팡에서는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 으로 특가상품을 진열하고 있습니다.

아래의 이미지를 클릭하면 구매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마지막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은 다이슨 청소기 할인 로켓직구 상품 입니다.



한해 중 가장 싸게 쇼핑을 할 수 있는 기회! 블랙프라이데이를 노려보시길 추천 드리겠습니다.

다음 리뷰에서도 꼭꼭 필요한 제품이 있다면 소개 및 공유 남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작성자 소개
초이 프로필
WrapUp 블로거

초이

반려견을 좋아하고, 차를 좋아하고, 여행을 좋아하고, 맛집을 찾아 즐기는 웹 개발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