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문용 무접점키보드 앱코 K995p V3 가성비 제품추천

안녕하세요. 오늘 저는 입문용 무접점키보드 앱코 K995p V3 제품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국내 최초로 완전방수가 가능한 무접점 키보드로 입문용으로 가성비 좋은제품으로 유명해졌습니다. 방수방진 최고등급 IP68 취득하였고, 무접점 특유의 키감으로 손가락에 피로도를 줄여주는 제품입니다.

택배가 오자마자 포장의 상태부터 확인했어요. 크게 문제는 없었고, 에어캡으로 잘 포장되어 도착했습니다. 기대되는 언박싱이였어요. 처음으로 구매한 무접점키보드 일렉트로닉 마트에 전시되어있는 키보드 타건감을 느껴봤는데 부드럽고 몽글몽글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그래서 더 기대를 했던거 같아요.

제가 무접점 키보드를 구매하게 된 이유도 손가락의 피로도 때문이였어요. 회사에서 키보드로 업무를 많이 보고, 항상 키보드와 함께 하는 일을 하기 때문에 손가락에 무리가 많이 왔었어요. 기계식 키보드 적축을 사용하다가 무접점 키보드로 넘어오게 되었어요. 생각보다 사악한 가격으로 인해서 가성비 제품을 찾아봤고, 여러 제품군 중 개인적으로 가장 입문하기 좋았던 앱코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제품을 구매할 때 할인도 하고있어서 굉장히 싸게 구매하였습니다.

박스에는 제품의 간단한 사양이 적혀있었어요. RGB 조명, 무접점스위치, PBT 이중사출캡, 매크로키, ARM 32bit 리얼컬러 이 외로 더 중요한게 만항요. 마제식 스테빌라이져, 윤활적용, 방수방진, 무한동시입력 스텝스컬쳐2까지 가성비로 훌륭한 제품입니다. 그럼 이제 자세히 뜯어봐야겠죠.

안쪽에도 에어캡으로 동봉되어있어서 제품에 데미지가 없도록 포장되었습니다. 가성비 제품인데 이렇게 고퀄리티로 포장을 해서 보내주시다니 감동했습니다. 블랙과 화이트 색상이 있었는데, 저는 화이트를 구매했어요. 처음 구매하는 화이트 색상, 더러워 질까봐 걱정을 좀 했지만 그래도 사용하고 싶은 제품을 구매하는게 정답이겠죠.  깔끔하니 이쁜 앱코 무접점 키보드입니다.

구성품은 간단했습니다. 본품, 키보드 연결 USB 케이블, 붓, 키캡리무버까지 청소도구까지 챙겨주는 앱코 센스! 알찬구성에 한번 더 놀랬습니다. 

제품을 데스크탑 PC에 연결해서 사용해봤어요. 키보드 압력은 45g으로 많이 가벼운 축에 속합니다. 몽골몽골하니 역시 훌륭한 키감을 보여줬어요. RGB 조명도 개인적으로 너무 마음에 들었고, 스테빌라이져도 윤활처리가 되어있어서 전체적으로 뭉게뭉게 소리가 참 좋았습니다.

간단한 사양정보는 아래 정보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입문용 무접점키보드를 구매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가성비 제품으로 꼭! 추천드립니다.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작성자 소개
김경식 프로필
WrapUp 블로거

김경식

먹고, 타고, 쓰고, 취미 생활 공유, 맛집 추천 리뷰 전문가! 지식이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