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태안 안면도 애견 동반 펜션 블루독 풀빌라 대형운동장 넓고 좋은 펜션

충남 태안 프리미엄 풀빌라, 애견동반 대형운동장 시설 겸비한 독채펜션

충청남도 태안군 안면읍에 위치한 블루독 풀빌라 애견 독채 펜션에 다녀왔어요~

제주도 여행을 가기로 했는데, 강아지가 요로결석에 걸렸지 뭐에요ㅠㅠ

한달 동안, 약도 먹었고 결석이 녹아서 잘 배출되고 있어서 건강 회복하는 동안 같이 있어주려고 제주도 여행을 포기하고 애견펜션을 예약 했답니다.

아이들 놀기 좋고 우리 가족만의 공간을 찾아보던 중에 블루독 풀빌라 펜션이 눈에 띄었어요.

급하게 예약 했던지라 하루밖에 예약이 안되어서 아쉬웠습니다.

블루독 애견펜션의 대형운동장이에요.

정말 넓어서 입구에 들어서자 아이들 뛰기 시작합니다.

생긴 지 얼마 안되서 시설도 깨끗하고, 청소도 깔끔하게 되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사진으로만 봐도 킁킁 냄새맡는 아이들 모습이 너무 보기 좋고 마음이 편안합니다.

사실, 수도권에 살면서 산책을 자주 하긴 하지만 항상 같은 코스로 산책하다보니 아이들도 지겨웠을거에요.

하루밖에 못놀지만 오늘 원 없이 놀아라~ 하는 마음으로 문 활짝 열어 두었답니다.

인공잔디라서 벌레도 없고 정말 맘편히 놀게 해줄 수 있었던 운동장이였어요.

펜션 안에 들어오면 일반 가정집 이상으로 모든 집기류와 가전제품들이 구비되어 있었어요.

이쁘고 모던한 인테리어이고 2층 복층구조로 되어있어서 손님 초대하기도, 모임하기도 좋은 장소입니다.

펜션 내부에는 스파시설, 수영장이 있어서 수영 후에 목욕하면서 몸 녹이기 딱 좋아요~

수영장 물이 더럽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깨끗하게 관리 잘 되고 있는 듯 했습니다.


강아지들 수영도 같이 할 수 있고, 목욕할 수 있는 샴푸와 드라이기, 빗 등등 강아지를 위한 시설도 구비되어 있어요.

바베큐실도 따로 있어서 고기 먹으면서 단체 모임하기도 좋습니다.

1층에 침실 룸 한개와 2층으로 계단을 올라가면 2개 방이 더 있어요.

8명이 침대에서 잘 수 있는 공간이라 4커플이 와서 쉬기에 딱 좋은 펜션인 듯 하네요^^

야간에는 운동장 주변에 감성조명들이 켜지면서 야간 산책도 밝은 분위기에서 뛰어놀게 할 수 있어요.

낮보다 밤이 산에서 불어오는 시원한 바람과 산책하기 딱 좋았어요.

어디 놀러가도 강아지 데리고 가기가 힘든 부분이 많은데, 눈치 안보고 놀 수 있는 애견펜션으로 너무 좋았습니다.

금액대가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두커플, 세커플 모여서 오기 정말 좋아요~^^


다음에 또 오고 싶은 그런 펜션으로, 여름 휴가 때 다시 아이들 데리고 오고 싶습니다.

잘 놀다 갑니다^^~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작성자 소개
초이 프로필
WrapUp 블로거

초이

반려견을 좋아하고, 차를 좋아하고, 여행을 좋아하고, 맛집을 찾아 즐기는 웹 개발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