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캠핑 장비 준비물 필수품 LED랜턴 추천

감성 캠핑 준비물 - LED 랜턴 추천


안녕하세요.

코로나19 의 여파로 해외여행길도 막히고 생활 속 거리두기가 장기화된 현재, 캠핑들 많이 가실텐데요.

오늘은 감성캠핑에서 빠질 수 없는 아이템! LED 랜턴 추천 리뷰 작성 해보겠습니다.

제가 써보고 추천해드릴 제품은 베어본즈사의 제품 입니다.


1. 베어본리빙 비컨랜턴

베어본즈리빙 비컨 랜턴

베어본리빙 비컨랜턴은 충전이 가능한 Li-lon 배터리를 사용하여 한번 충전으로 최대밝기( 220 lumens) 기준으로 약 3시간, 최소 밝기 기준으로 약 200시간 동안

따뜻한 LED 불빛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대 밝기로 밝히면 매우 밝아서 최대밝기로는 자주 사용하진 않을 것 같습니다.

고풍스러운 철로 마감한 외관은 연속 사용해도 뜨거워 지지 않아 안전하고 휴대용 보조배터리에 연결한 다음 충전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인데요. 최소 밝기에도 밤에 충분히 밝은 빛으로 사용이 가능하고, 완충 시 200 시간동안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단점이라면 재충전 시간이 4시간으로 충전 시간이 조금 긴 편이네요.

베어본리빙 비컨 랜턴, Antique Bronze, 1개 베어본리빙 비컨 랜턴, Red, 1개


2. 베어본즈리빙 - 미니 에디슨 랜턴

베어본즈 에디슨 랜턴

베어본즈 미니 에디슨 랜턴은 AA 배터리를 사용하거나 USB 케이블로 사용이 가능해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AA 배터리 사용으로는 최대밝기 약 5시간! 최소 밝기 약 20시간 사용 가능 합니다.

저는 미니 에디슨 랜턴은 4개정도 구매 했습니다^^; 

여기 저기 밝은 빛을 장식해 놓으려고 말입니다.

USB로는 AA 배터리 충전이 되지 않고 배터리가 들어가 있더라도 전원 선이 연결되있는 경우에는 배터리의 전력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깔끔하고 이쁜 디자인으로 밤에 와인 한잔 하면서 분위기 내기 딱 좋은 LED 랜턴 입니다.

베어본즈 미니 에디슨 랜턴 ( barebones usb전원 AA건전지 감성랜턴), 1개, 앤틱브론즈 [베어본즈리빙] 미니 에디슨 랜턴, 없음, 레드


베어본즈 미니 에디슨 랜턴


3. 베어본즈 에디슨 팬던트

베어본즈 팬던트

베어본즈 에디슨 팬던트는 베어본즈의 베스트셀러인 랜턴 입니다.

3P 구성으로 되어 있으며 에디슨 LED 전구 색감으로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하실 수 있는 조명이기도 합니다.

밝기는 3단계 조절이고 USB 전원 포트를 충전 어댑터를 사용하는 거치형으로 실내, 실외 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랜턴은 카라비너가 함께 구성되어 있어 벽이나 천장에 간편하게 걸어 고정시켜 사용합니다.

취향이나 환경에 맞게 추가적으로 구매하여 여러개로 연장 사용이 가능합니다.

베어본즈랜턴 베어본즈 에디슨 펜던트 랜턴 1P 실내 실외 아웃도어 캠핑용품 LED 전구 인테리어 소품 감성랜턴 캠핑랜턴 실내랜턴, 1개, 엔티크브론즈 ANTIQUE BRONZE [베어본즈리빙] 에디슨 팬던트 랜턴 세트 (3개입), 없음, 레드


캠핑 감성


사진으로 모든 감성을 표현하지 못하지만 밤에 밝게 비추는 랜턴들은 보이는 것 뿐만 아닌 마음도 아늑하게 만들어 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이상 베어본즈 LED 랜턴 추천 리뷰였습니다.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작성자 소개
초이 프로필
WrapUp 블로거

초이

반려견을 좋아하고, 차를 좋아하고, 여행을 좋아하고, 맛집을 찾아 즐기는 웹 개발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