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게이밍 마우스 G703 HERO 제품언박싱

가벼운 게이밍 마우스 추천

안녕하세요. 제가 오늘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 중 G703 히어로 센서를 탑재한 무선 게이밍 마우스 입니다. 

로지텍 무선 게이밍 마우스 G703 HERO 

2019년에 출시한 2세대 제품은 히어로 센서를 탑재하고, 기존에 출시했던 제품보다 10g 낮은 무게로 경량화를 성공한 제품입니다. 기본적인 스펙은 다음과 같습니다.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 G703 제품사양

마우스 센서 : 히어로 센서 16k

DPI : 100 ~ 16,000DPI

제품무게 : 95g

배터리 시간 : 최대 60시간

제품의 구성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마우스 본체, 10g 무게추, 유선케이블, 무선동글, 가이드북, 스티커까지 깔끔하게 포장이 되어있었고, 외부의 충격에도 보호할 수 있도록 내부에 플라스틱 틀을 이용해서 충격완화를 할 수 있는 포장이 되어있었습니다.

바로 제품부터 보겠습니다. 플라스틱으로 된 내장재를 기준으로 구성품들이 포장되어있습니다. 이 제품은 히어로 센서 제품으로 로지텍에서 현재 게이밍 마우스에 탑재하고 있는 최신 옵티컬 센서입니다. 기존에 PWM3366 제품과 동급으로 취급하고 있지만, 배터리 수명과 DPI 범위를 넓게 해주는 차이가 있습니다. 또한 POWER PLAY를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 하단에 POWERCORE를 장착할 수 있도록 호환된 설계를 보여줍니다. 게임을 플레이 하면서 무선으로 충전을 하고 게임도 끊김없이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물론 파워플레이를 별도로 구매해야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세로로 124mm, 가로로 68mm, 높이 43mm 의 사이즈로 설계되었고 오른손잡이 전용으로 비대칭 마우스입니다. 생각보다 사이즈는 큰 느낌이였고, 손안에 가득 잡히는 느낌이 나쁘지 않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비대칭 마우스를 선호하는 편이고, 손이 더 편한 기분이여서 자주 쓰게되는 방식입니다.

그립감도 좋고 가벼워서 게임하기도 좋고, 최근에 구매한 G pro 와 견주어 봤을때 10g 정도의 무게차이는 있지만 불편한 정도는 아니였습니다. 저는 오른손잡이다 보니 G703이 더 편하게 느껴졌던건 사실입니다. 제가 사무용으로 쓰고있는 MX Master3 마우스와 크기 비교를 해보니 생각보다 차이가 없어서 놀라움을 감출 수 없었어요. MX 시리즈는 사이즈가 큰걸로 유명하기 때문에 열에두면 큰차이가 있겠지 했는데, 생각보다 비슷한 사이즈입니다.

소프트웨어 G Hub도 지원해주기 때문에 다양한 셋팅도 가능합니다. 게이밍 마우스를 고민중이시라면 2019년 출시한 G703 HERO 제품 가성비로 훌륭하고 로지텍 라인업 중 하이엔드급이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올린 글이 여러분들에게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작성자 소개
김경식 프로필
WrapUp 블로거

김경식

먹고, 타고, 쓰고, 취미 생활 공유, 맛집 추천 리뷰 전문가! 지식이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