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퓨리케어 자연기화 가습기 ! HW500DAS 언박싱 & 실제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LG 퓨리케어 자연기화 가습기 언박싱 및 사용 후기 리뷰입니다.

작년에 카도 STEM 630i 모델을 구입해서 3개월 사용했었는데 초음파 가습기라서 공기청정기가 쉴 새 없이 돌더군요!

미세먼지는 아닌데 ... 공기청정기가 계속 돌다보니 괜한 괴담으로 인한 오해로 자연기화 가습기를 구매해달라고... 와이프가 요청했어요.

초음파 가습기와 자연기화 가습기의 차이점은 초음파 가습기는 수분이 분출되는 모습이 눈에 보일 정도로 많고, 자연기화 가습기는 수분이 눈에 보이지 않아요 :)

특별히 큰 차이점은 없습니다.

다만 자연기화 가습기는 세균보다 더 작은 미세수분으로 세균이 올라탈 수 없어 안심할 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젖은 수건을 놓은 것 같은 효과를 낸다고 하며 간편하고 주변이 젖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래서 자연기화 가습기를 검색하던 중 LG 퓨리케어에서 판매하는 제품이 있어 구매해 보았습니다.



가습기를 사용하는 계절이라 물건이 없어서 2주 정도 기다려서 가습기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더 늦었으면 올 해 겨울은 카도 가습기로 견뎌야 했을 수도 있겠어요 ㅠ_ㅠ



택배가 오면 언제나 언박싱 하는 기분에 항상 설레기 마련입니다.

사진상으로는 가습기 크기가 그렇게 크지 않아 보였는데, 실제로 받아보니 상자가 매우 컸습니다.



색상은 화이트색상으로 주문했고 상단에 둥그런 뚜껑 주변에 하늘색으로 되어 있는 색상이 이쁘네요.



구성품은 뚜껑으로 되어있는 커버 1개, 물을 담는 수조, 디스크모양의 팬이 있습니다.

디스크만 깨끗하게 관리해준다면 청소도 편리하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카도 가습기와 LG퓨리케어 자연기화 가습기 크기 비교입니다.

더 큰 용량이고 둥근 모양으로 되어있어 아기가 있는 집에서도 안심할 수 있습니다.


수조에 물을 담고 전원선을 연결해주면 되며 사용성도 매우 간편합니다.



뚜껑에는 은은한 무드등도 있어서 주변 공간도 밝혀줄 수 있고요^^



집에있는 가전이 모두 LG ThinQ 앱에 등록되어 있어서 가습기도 등록하려고 했으나, LG퓨리케어 가습기는 앱에서 사용할 수 없다고 합니다.

이 부분이 가장 아쉬웠어요. ㅠ_ㅠ



스마트 인버터 모터로 10년 무상 보증이 되고 이쁘고 건강도 지켜주는 가습기로 올 해도 건강하게 잘 지내보겠습니다!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작성자 소개
초이 프로필
WrapUp 블로거

초이

반려견을 좋아하고, 차를 좋아하고, 여행을 좋아하고, 맛집을 찾아 즐기는 웹 개발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