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노마드 쿠팡파트너스? 수익창출 방법, 어디서? 어떻게?

포스트코로나 시대  자유롭게 디지털노마드 즐기기

코로나19 와 더불어 재택근무가 많아지고 컴퓨터를 하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쿠팡파트너스를 부업으로 진행하고 계신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여러 블로그와 카페에서 쿠팡파트너스에 대한 수익내는 방법과 제휴마케팅은 어디에서? 어떻게? 하는 방법에 대한 내용들이 많이 공유되고 있습니다.

어느 모 포털사이트 카페에서는 카페지기에게 가입비를 내야 정회원이 되고, 회원들이 공유하는 내용들을 열람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해주기도 합니다.

물론,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 그리고 웹과 마케팅에 대한 지식이 부족하신 분들에게는 소정의 비용을 들여 관련된 내용들을 공유받아 수익을 창출해 낼 수도 있지요.

비용을 들여 남의 노하우를 자신의 것으로 얻는 것 그것은 당연 한겁니다 :)


쿠팡파트너스를 처음 시작하신다면 - 아래 링크를 통해 계정을 생성하는 방법과 상품 링크하는 방법을 확인해보세요^^

쿠팡파트너스 등록하고 링크생성 다이나믹 배너 생성하기

쿠팡파트너스 시작 시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면 매출의 1%를 추가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 추천인 아이디는  AF8549963 입니다!


쿠팡파트너스에 계정생성이 완료 되었다면 -

2021년 1월 21일부터 쿠팡파트너스의 최종 승인 기준이 '첫 수익 발생시' 에서 '판매금액 150,000원' 으로 변경되었습니다.

계정생성이 완료되었다 하더라도 판매금액이 15만원이 되어야 파트너스로 최종 승인이 됩니다.

사실 많다면 많은 금액이지만 15만원은 보통 하루 열심히 하면 됩니다.


쿠팡파트너스 최종승인이 완료 되었다면 -

이제 파트너스로 정식 활동하여 수익금을 받을 수 있는 자격이 생겼습니다.

그럼, 어디에서 어떻게 해야할까요?

사람들이 공유해주는 제휴마케팅 방법은 네이버 지식인, 커뮤니티사이트, 카페, 블로그 등등..


그렇다면 위에 나열된 지식인, 커뮤니티사이트, 카페, 블로그들이 정말 수익이 발생할까? 

네이버 지식인의 경우 질문이 올라오면 질문자가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을 바로 답변을 작성해서 판매로 이어지게끔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네이버 검색에서 나오는 검색리스트에 지식인 내용까지 서칭 되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에게도 공유가 가능합니다.


커뮤니티사이트와 포털사이트 카페의 경우 국내 대형 커뮤니티사이트에서는 글을 올리는 죽순 삭제당하고 IP를 차단당하는 일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도 방법이 없는 것은 아니죠. 

꼭 상품을 팔려고 올리는 것이 아니라 다른 곳의 쇼핑몰과 비교하여 상품을 등록해주면 오해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가령 핸드폰 이라는 물건을 판매할 때 쿠팡파트너스에서 판매되는 링크만 올려주는 것이 아닌 11번가, 티몬, 위메프 등등 다른 쇼핑몰들의 경쟁사에 있는 핸드폰의 링크도 같이 올려주고 쿠팡에서 판매하는 가격과 로켓배송의 메리트 그리고 핸드폰이라는 상품이 왜 좋은지? 또는 그 핸드폰에 대해 리뷰를 하는 것도 좋습니다.

홍보글을 작성할 때 무조건 판매해야지 라는 목적보다 판매될 수 있는 통로를 열어주는 것이 수익으로 이어지는 방법 이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블로그의 경우 네이버 블로그와 다음 티스토리 블로그가 있습니다.

네이버는 쿠팡의 링크를 삽입하면 저품질 블로그가 되어 검색 서칭에 제외되어 블로그 지수가 떨어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 블로그는 우회링크를 삽입하여 저품질을 해소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리뷰를 작성하는 블로그 1개, 그리고 상품만을 등록하는 블로그 1개를 준비합니다.

리뷰를 작성하는 글에 상품만을 등록하는 네이버 블로그의 링크를 삽입하여 상품글로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블로그가 저품질에 걸리지 않습니다.

티스토리는 상품의 리뷰글을 작성하고 쿠팡 링크를 삽입해도 무관합니다. 하지만 성의 없는 블로그 글은 검색 순위에서 밀려 사용자들이 볼 수 있는 위치에 검색되지 않습니다.


저는 위에 나열된 방법들을 현재도 진행하고 있고 웹사이트 운영, 커뮤니티사이트 운영 등 여러가지 방법들을 활용해 진행하고 있습니다. 

사실 제휴마케팅은 정답이 없습니다.

댓가성 공정위 문구를 잘 삽입하고 규정에 어긋나지 않는 방법으로 홍보하면 되는 것이죠.


제가 얼마를 수익내는지 궁금하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수익은 누가 얼마를 창출하느냐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꾸준함이 최고인 것 같습니다:)


꾸준하게 도전하셔서 좋은 성과 이루시길 바랍니다.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작성자 소개
최찬희 프로필
WrapUp 블로거

최찬희

반려견을 좋아하고, 차를 좋아하고, 여행을 좋아하고, 맛집을 찾아 즐기는 웹 개발자 입니다^^

댓글작성

관련 블로그 구경하기

작성자의 다른 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