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드라이브 CHEONGTO 카페 토스트 맛집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기 용인시 처인구 모현읍에 위치한 카페 맛집 CHEONGTO 방문 후기입니다.

저녁에 드라이브 하면서 새벽까지 영업하는 카페가 많이 없다보니 모임하면서 휴게소를 자주 들리곤 했는데, 용인에 새벽3시까지 영업하는 카페가 있어서 다녀왔습니다.

차를 좋아하는 사람들도 많이 방문하는 이 곳! CHEONGTO 입니다.




청토의 외부에서 찍은 모습입니다.

CHEONGTO 간판이 영어로 써있고, 늦은 밤 시간대에 방문해도 사람들이 꽉 차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습니다.


카페에서 판매하는 메뉴는 기본적인 음료수와 끼니를 떼울 수 있는 토스트, 빵, 라면, 김밥 등 판매를 하고 있어요.



주간시간대보다 야간시간대에 손님이 더 많은 이 곳은, 방문하는 사람들이 야간에 드라이브를 하고 와서 수다를 즐길 장소로 유명하다는 말이겠죠!

그래서 한번 방문했습니다^^;;




4명이 방문해서 우측부터 아메리카노, 레몬에이드, 아이스티 순으로 색깔별로 주문했네요.

그리고 청토에서 유명하다는 토스트 ! 하나씩 시켜봤습니다.




토스트.. 별거 없어 보이지만, 생각보다 정말 맛있습니다.

심야시간 배고플 때여서 그런지 예전에 먹던 이삭토스트가 생각나기도 했고요.

여기 사장님께서 토스트 장사를 하시다가 이 곳에서 오픈을 하셨다고 하네요!





수다도 즐기고, 배도 채우면 가게 앞에 차를 대놓고 차사진도 찍을 수 있습니다.

새벽3시까지 영업한다는 장점도 있고, 주차장을 넓게 사용할 수가 있어서 가장 큰 매력입니다.


드라이브를 하시고 늦은 시간이 되면 꼭 한번 쯤 방문해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이상 청토 방문 후기였습니다!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작성자 소개
초이 프로필
WrapUp 블로거

초이

반려견을 좋아하고, 차를 좋아하고, 여행을 좋아하고, 맛집을 찾아 즐기는 웹 개발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