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고기도 무한리필로 즐겨보자 무쏘

안녕하세요. 제가 오늘 소개시켜드릴 맛집은 무쏘입니다. 무쏘는 무한리필의 끝판왕으로 불리는 브랜드로 소고기를 무한리필의 메뉴로 선정하여 부채살, 갈비살, 등심을 제공해주며, 추가족으로 간장새우와 새우구이, 육회까지 추가로 드실 수 있습니다. 코로나가 심각해지기 전에 방문했던 무쏘 소개시켜드릴게요.


먼저, 무쏘를 보시기 전에 갈비 무한리필 명륜진사갈비 망포역점 후기를 보고싶으시면 여기여기여기를 눌러주세요.


자 그럼 오늘 소개시켜드릴 무쏘를 소개시켜드릴게요. 


무쏘는 무한리필 쏘고기를 줄인말로 최상급 소고기 무한리필 브랜드입니다. 무쏘의 차별화된 전략이 몇가지 있습니다. 실제로 제가 방문해서 그 차별화된 전략이 맞는지 확인했습니다. 

방문해서 테이블을 잡고, 주문을 했습니다. 저희는 B set 3인을 주문했습니다. 무한리필 소고기와 간장새우, 새우구이, 육회까지 먹을 수 있는 셋트입니다. 사이드메뉴와 음료까지 추가로 주문할 수 있으니 전체적으로 둘러보고 주문하시길 권장드립니다.

메뉴를 주문하고 기다립니다. 반찬은 다른 브랜드와 큰 차이는 없었습니다. 김치, 콘슬로우, 쌈싸먹을 수 있는 채소와, 쌈장, 마늘, 소금, 양파, 고추 등 기본적인 반찬들이 준비되어 있었고, 셀프바가 있기 때문에 추가적인 반찬은 직접 셀프바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조금 기다리고 있으니, 소고기가 준비되었어요, 위에서부터 순서대로 등심, 부채살, 갈비살 순으로 준비 되었어요. 추가적으로 주시는 구이용 새우는 꼭 구워서 먹어야된다고 일러주시고, 추가적인 반찬은 셀프바를 이용해달라고 얘기해주셨어요. 

육회와 구이용 새우, 간장새우가 추가로 제공되었어요. 구이용 새우는 받자마자 참숯위로 올려줬습니다. 혹시나 잘못해서 먹으면 배탈로 고생할 수 있기 때문이죠.

간장새우와 새우구이는 그럭저럭 했습니다. 역시 메인 메뉴는 소고기입니다. 신나게 고기를 올려 먹기 시작했어요. 무한리필 집이여서 부담없이 즐겼습니다.

저는 고기 먹을 때 쌈채소와 먹고, 마늘과 함께 먹는걸 매우 좋아합니다. 다양한 채소와 함께 먹는 고기의 맛은 두말하면 잔소리죠. 신나게 고기를 먹고 등심과 부채살을 추가로 요청하여 먹었습니다.

무한리필집이지만, 고기가 매우 좋았어요. 사진으로 봐도 너무 좋은게 보이지 않나요? 무한리필집에서 이런 퀄리티가 나온다니, 세상이 많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무한리필이 싸고 맛이 없다는 편견을 깨는 무쏘의 차별화 전략에 딱 맞는 좋은 고기입니다.

고기를 열심히 먹다가 냉면도 먹고싶어서 주문했습니다. 냉면은 녹차면 같았어요. 식초와 겨자를 넣고 시큼시큼하고 시원하게 고기와 함께 먹은 냉면 육수맛도 좋고 고기와 잘 어울려서 너무 잘 먹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맛도 좋고 매장도 넓고, 분위기도 좋았습니다. 무한리필로 즐기는 소고기 무쏘 마음 편하게 소고기를 먹고싶을 때 재방문 해야겠습니다.


영업시간

매일 12:00 ~ 23:00

마지막 주문 21:30


주소

경기 수원시 영통구 매탄로 102 2층 201호, 202호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작성자 소개
김경식 프로필
WrapUp 블로거

김경식

먹고, 타고, 쓰고, 취미 생활 공유, 맛집 추천 리뷰 전문가! 지식이 입니다!!

댓글작성

관련 블로그 구경하기

작성자의 다른 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