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리녹스 체어 제품리뷰 및 언박싱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캠핑의자의 꽃 헬리녹스 제품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캠핑을 다니시는 분들에게는 꼭 필요한 캠핑 의자 가성비는 떨어지지만 제품의 활용도와 작은 부피로 캠퍼들에게 사랑받는 제품들 중 하나입니다. 헬리녹스 제품들 중 제가 언박싱하고 잠시 사용해봤던 제품은 엘리트 체어입니다. 주황색과 핑크색 두가지가 있지만, 제품은 하나만 뜯어서 언박싱 후 사용해보았습니다.

제품후기를 보시기 전에 분위기 좋은 캠핑장을 몇군데 소개시켜드릴게요.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집에서 조립영상을 찍었는데 사진을 지운다는게 그만 영상을 지워서...다음에 외부에서 조립영상을 추가로 찍어서 공유드리겠습니다.

먼저 완성된 의자의 모습은 위 사진과 같습니다. 헬리녹스 엘리트 체어의 경우 몸을 감싸고 폭 안쪽으로 들어갈 수 있도록 설계되어있고, 제품의 무게는 860g으로 초경량 캠핑의자입니다. 가볍게 들고다니기 딱 좋은 사이즈입니다. 최대 하중은 145kg까지 견딜 수 있으며, 셀프로케이팅 쇽 코드를 사용하여 제품의 프레임을 조립하는데 매우 간단하고 누구든 쉽게 조립이 가능합니다. DAC 고강도 알루미늄을 사용하여 튼튼함을 자랑하는 제품입니다.

구성품은 매우 간단합니다. 의자 케이스, 알루미늄으로 구성된 폴 , 튼튼한 해먹으로 구성되어있고 사이즈는 매우 작아요. 처음에는 이렇게 작은게 의자가 가능한가 싶었는데. 헬리녹스 제품의 특징인 셀프 로케이팅 쇽 코드를 이용해서 설치와 해체가 용이하도록 되어있고 더더욱 컴팩트하게 설계를 할 수 있었습니다.

다리 끝부분에는 고무 스토퍼를 사용해서 견고하게 잘 잡아주며, 제가 몸무게가 70키로정도 되는데, 큰 불편함 없이 앉아있을 수 있었습니다. 해먹에 폭하니 안겨지듯 앉을 수 있습니다. 캠핑을 즐겨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헬리녹스 체어 엘리트, 캠핑은 잘 모르지만, 의자는 사용해본 유저로써 추천드립니다. 휴대성을 고려한 캠핑의자로 딱 좋은거 같아요. 추후에 제품 조립 및 외부에서 사용하는 영상을 찍어서 공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작성자 소개
김경식 프로필
WrapUp 블로거

김경식

먹고, 타고, 쓰고, 취미 생활 공유, 맛집 추천 리뷰 전문가! 지식이 입니다!!

댓글작성

관련 블로그 구경하기

작성자의 다른 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