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라이트 종합비타민 멀티비타민 추천


레인보우라이트 우먼스 원 멀티비타민 타블렛

아이허브 비타민 판매 1위 제품입니다!


Rainbow Light

레인보우 라이트는 1981년 캘리포니아 산타크루스에서 설립되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고객과 글로벌 사회, 그리고 지구를 더 건강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레인보우 라이트는 영양가 있는 건강식품을 기반으로 혁신적인 포뮬러를 제조합니다.

또, 성분의 효능에 대해 연구하여 신체 내에서 우수한 효과가 나타나도록 제조합니다.

레인보우 라이트는 초기부터 비타민 엔젤(Vitamin Angels)과 협업하여 글로벌 영양실조와 싸워왔으며,

1994년 이후 전 세계 취약지역의 여성과 어린이들에게 산전 관리 및 어린이용 멀티비타민을 제공함으로써 생명을 구하고 있습니다.



특장점

✔ 에너지 생상 및 면역력을 위한 종합 영양제
✔ 동귀, 스피룰리나 및 붉은 토끼풀이 함유
✔ 여성 스트레스 및 호르몬 균형에 도움
✔ 케일, 시금치, 진달래 및 비트가 들어있는 야채 주스

제품 설명

심장, 가슴, 뼈, 피부 및 면역력을 개선해줍니다. 하루 한 알로 활력을 불어넣어 주는 멀티비타민입니다. 각각의 태블릿에는 심장, 가슴 및 뼈를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주요 영양소가 들어있어 스트레스 관리를 도와주며 전반적인 에너지 생산을 증가시키는 데 도움을 줍니다. 하나의 태블릿에는 뼈와 가슴 건강을 위한 비타민D 50마이크로그램(250% DV), 정상적인 적혈 세포를 위한 철분 6mg(33% DV), 에너지 생산 및 신경세포 보호를 위한 비타민B12 10마이크로그램(417% DV)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허브 및 식물 기반 영양소와 결합하여 여성에게 필요한 특정 영양분을 제공합니다. 총 125mg의 여성용 영양 블렌드에는 동귀, 스피룰리나, 붉은 토끼풀이 들어있어 호르몬 균형을 맞춰줍니다. 40mg의 야채 파우더와 동등한 효능의 야채주스 복합물로 케일, 시금치 및 비트와 같은 영양소를 제공합니다.

사용 방법

하루 1알 식사와 함께 혹은 식간 섭취하세요. 채식주의자 섭취 가능합니다. 글루텐, 밀, 우유, 견과, 땅콩, 계란, 생선 및 조개류가 들어있지 않습니다.


레인보우 라이트의 효과!

100% 천연 비타민으로 위장 부담이 적습니다.

흡수력이 좋습니다.

항산화 비타민C,E, 및 아연, 셀레늄, 라이코펜 함유로 면역력 지원

비타민B6,12 및 콜린 함유로 신경계 건강 지원

프로바이오틱스 함유

남성의 활력을 위한 강력한 비타민B 성분 함유

장기 섭취해도 안전하게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남성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쏘팔메토, 라이코펜, 스피루리나, 야채분말, 소화 효소등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글루텐 프리 제품입니다.


건강도 챙기고 올 한해도 건강하게 비타민 섭취 아끼지 마세요!!


레인보우라이트 비타민 C 슬라이스 250mg 텐지 오렌지 구미, 90개입, 1개 레인보우라이트 우먼스 원 멀티비타민 타블렛, 150개입, 1개 레인보우라이트 50+ 멀티비타민 미니-타블렛, 180개입, 1개 Rainbow Light 맨스 원 멀티비타민 타블렛, 90개입, 1개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작성자 소개
초이 프로필
WrapUp 블로거

초이

반려견을 좋아하고, 차를 좋아하고, 여행을 좋아하고, 맛집을 찾아 즐기는 웹 개발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