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애플워치5 GPS 44mm 스포츠밴드 + 알루미늄케이스


Apple 애플워치5 GPS 44mm 스포츠밴드 + 알루미늄케이스

이런 시계 또 없습니다.


이 시계는 늘 깨어있는 디스플레이를 가졌습니다.

새롭게 선보이는 상시표시형 Retina 디스플레이가 시간과 시계 페이스를 항상 표시해 줍니다.

디자인으로도 너무 이쁜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변이 시끄러울 때도 소음 앱을 통해 주변 소음이 청력에 영향을 끼칠 수 있는 수준의 데시벨로 상승하면 경고해주기도 하네요.



여성분들의 마법 주기도 정보를 손쉽게 기록할 수 있습니다.


매일 더 움직이고, 더 운동하고, 더 자주 일어서도록 격려합니다.

활동 링이 활동량을 기록해주고, 매일 덜 앉고, 더 움직이고, 꾸준히 운동할 수 있도록 동기부여합니다.

다른 사용자들과 누가 링을 더 많이 채우는지 건강한 경쟁을 펼칠 수도 있습니다.



방대한 Apple Music 라이브러리, 애청 팟캐스트를 맘껏 즐길 수 있고, 방향 감각 또한 뛰어납니다.

원하는 앱도 바로 다운받을 수 있고, 폰 없이도 훌쩍 떠날 수 있게 해줍니다.



긴급서비스를 이용하여 긴급 구조 요청 및 넘어짐 감지를 하며 응급 상황 시 자동으로 도움을 요청합니다.


색상별로 여러 모델이 있어서 패션으로도 활용이 가능합니다.

애플, 시계까지 디자인의 혁명인 것 같습니다.


Apple 애플워치5 GPS 40mm 스포츠밴드 + 알루미늄케이스, 스페이스 그레이(MWV82KH/A), 블랙(밴드) Apple 애플워치5 GPS 40mm 스포츠밴드 + 알루미늄케이스, 골드(MWV72KH/A), 핑크 샌드(밴드) Apple 애플워치5 GPS + 셀룰러 44mm 스포츠밴드 + 알루미늄케이스, 실버(MWWC2KH/A), 화이트(밴드) Apple 애플워치5 GPS + 셀룰러 40mm 스포츠밴드 + 스테인리스스틸 케이스, 골드(MWX62KH/A), 스톤(밴드)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작성자 소개
초이 프로필
WrapUp 블로거

초이

반려견을 좋아하고, 차를 좋아하고, 여행을 좋아하고, 맛집을 찾아 즐기는 웹 개발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