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G PRO WIRELESS 제품리뷰 및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게이밍제품으로 마우스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로지텍 제품은 이미 많은 유저분들이 사용하는 컴퓨터 주변기기 업계의 브랜드입니다. 각 시리즈 별로 분리가 되어있는데 소개시켜드릴 라인업은 로지텍 시리즈의 G 시리즈 게이밍시리즈입니다.

G pro를 소개시켜드리기 전에 동일한 제품군인 G 시리즈 G703 리뷰가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로지텍코리아 정품 G PRO 무선 게이밍 마우스, 블랙, 로지텍 G PRO HERO 무선 게이밍 마우스 로지텍코리아 정품 G PRO 무선 마우스 + 파워플레이 패키지, 블랙, 로지텍 G PRO 무선 + 파워플레이


를 참고해주세요.

오늘 소개시켜드릴 제품 로지텍 게이밍 제품라인 중 가장 가벼운 G pro 제품입니다. 게이밍 마우스를 사용하실때 가벼움을 추구하시는 분들에게는 아주 좋은제품입니다. 

로지텍 G pro 제품사양

1. LIGHTSPEED 무선 기술로 안정적인 무선연결

초고속 1000Hz(1ms) 10배 향상된 전력효율과 반응성, 정밀도를 제공하는 차세대 로지텍 HERO 센서를 장착 최대속도 400IPS / 최대 DPI 16,000 지원

2. 최대 60시간 배터리효율(RGB 조명기능 ON시 최대 48 사용가능)

3. 제로스무딩

고감도에서 최고의 반응성을 위해서 마우스 움직임을 스크린에 그대로 구현하는 기술을 탑재 HERO 센서의 경우 DPI 전범위에서 제로스무딩 지원

4. 울트라 초경량 설계

로지텍 G Pro 무선마우스의 경우 초경량제품 80g

5. 무선충전기술 탑재

로지텍 파워플레이 이용시 무선충전시스템 사용가능

6. 좌우 대칭 디자인 채택

게이밍 유저들이 모두 사용 할 수 있도록 양손잡이 마우스로 채택, 스위치 커스터마이징 기능구현

7. 로지텍 게이밍 소프트웨어 지원

버튼 커스터마이징, DPI, RGB 자유롭게 개인설정가능


로지텍코리아 정품 G PRO 무선 게이밍 마우스, 블랙, 로지텍 G PRO HERO 무선 게이밍 마우스 로지텍코리아 정품 G PRO 무선 마우스 + 파워플레이 패키지, 블랙, 로지텍 G PRO 무선 + 파워플레이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 G pro 박스를 오픈하면 정중앙에 자리잡고 있으며, 양쪽 대칭구조로 둥글둥글한 마우스입니다. 생각보다 아담하고 작은 사이즈이며, 가벼운 무게로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로지텍 무선마우스 G pr 마우스를 꺼내고 보니 안쪽에 두개의 박스가 포장되어 있습니다.

위 쪽에 있는 박스는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 G pro의 수신기와 버튼 커스터마이징을 위한 스위치가 들어있습니다.

마우스 동글에는 PRO 라고 각인이 되어 있으며, G903과는 약간 다르게 생긴 구성입니다. G903 제품의 리뷰를 보고싶으시다면, 여기여기여기여기를 눌러주세요.

아래쪽에 있는 박스는 가이드북과 케이블, 스티커가 들어있었습니다. 생각보다 구성이 단순합니다. 케이블에는 노이즈 감쇄를 위한 페라이트 코어가 포함되어있는 USB 케이블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무게추는 따로 동봉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케이블에 수신기를 연결해줍니다. 저는 오른손 잡이로 마우스의 엄지부분에 스위치 커스터마이징을 하였습니다. 로지텍 제품의 경우 저는 DPI 1100 정도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디자인은 마우스의 정석이라고 생각합니다. 깔끔하고 둥글둥글한게 귀여운 이미지 입니다. 손에 딱 들어오는 사이즈로 게이밍으로 무난하게 사용가능하다고 생각했어요. G903은 엉덩이 부분이 길게 느껴져서 생각보다 불편했는데 G Pro 제품은 짧아서 저에게는 좋았습니다.

로지텍 G 로고에 RGB 셋팅하여 사용해봤어요. 너무 정신없지 않게 로고에만 들어오는게 깔끔했습니다. 측면 사진도 깔끔하니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입니다.

G pro 하단에는 파워코어를 장착할 수 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이 부분은 무선충전시스템 파워플레이를 사용할 때 쓰는 부분으로 파워플레이의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로지텍코리아 정품 G PRO 무선 게이밍 마우스, 블랙, 로지텍 G PRO HERO 무선 게이밍 마우스 로지텍코리아 정품 G PRO 무선 마우스 + 파워플레이 패키지, 블랙, 로지텍 G PRO 무선 + 파워플레이


로지텍 G pro 장점

무선마우스이지만 안정적인 연결 흡사 유선과 동일하다고 느낌

초경량화 설계로 손목에 무리없이 사용 가능하다.


로지텍 G pro 단점

배터리 지속시간이 매우 짧음

무선충전 시스템을 사용하기 위해서 추가적으로 파워플레이를 별도 구매필요.


전체적으로 게이밍 마우스 중 최고의 스펙을 자랑하는 마우스입니다. 가성비 제품으로는 추천드리기 어렵지만, 오래쓰는 제품으로 게이밍 마우스로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특히 손목에 피로함을 느끼시는 분들에게는 가벼운 마우스가 손목에 무리가 없기 때문에 추천드립니다.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작성자 소개
김경식 프로필
WrapUp 블로거

김경식

먹고, 타고, 쓰고, 취미 생활 공유, 맛집 추천 리뷰 전문가! 지식이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