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가성비 전자제품 베스트5

안녕하세요.

일상생활에서 획기적인 아이디어로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 중 샤오미 제품을 많이 사용하는데요.

이번 리뷰는 샤오미의 가성비 전자제품 베스트5 리뷰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샤오미 디지털 스마트 도어벨/초인종/딩링

샤오미 디지털 스마트 초인종은 아이 혼자 집에 있을 때 밖에서도 방문자를 확인하여 대화가 가능하고, 스피커를 연결하여 메세지 음성도 녹음할 수 있습니다.

혼자있는 아이에게 낯선 사람에게 문을 열지 말라고 알려줄 수도 있습니다.

집에 혼자 있는 여성에게 배달원/택배원/낯선 사람이 방문했을 때 핸드폰 대화모드로 들어간 후 딩링 safe sound 음성변조를 켜면 바로 아저씨 목소리로 대화가 됩니다.

샤오미 디지털 스마트 초인종



안전하게 클라우드로 영상을 저장할 수 있고 야간에도 선명하게 볼수있는 적외선, 어두컴컴한 복도도 선명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IR-CUT 내장으로 자동전환 기능으로 주위의 밝기에 따라 자동으로 낮과 밤모드를 전환합니다.

샤오미 스마트 초인종 설치


현관문 이상현상 자동탐색 기능으로 핸드폰으로 동영상을 통보하고 저전력인 디자인으로 4개의 AA 건전지로 장시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AI 얼굴식별기술로 정확하게 가족과 낯선사람과 식별하여 통보를 하는 기능도 있습니다.

안심하고 외출해도 될 것 같네요.


[이라운드몰]샤오미 디지털 스마트 도어벨/초인종/딩링 도어벨, 도어벨스피커 및 샤오미 알람시계  도어벨 미포함 샤오미 스마트 영상 초인종 도어벨 AI인형식별 1080P고화질, 1개


샤오미 운미 무선 휴대용 믹서기

출장갈 때 한잔, 운동갈 때 한잔, 집에서 한잔. 무선 휴대용 믹서기 샤오미 무선 미니 블렌더 입니다.

전원선 필요 없이 충전만 하면 언제 어디서든 사용이 가능하고 미니한 사이즈로 가방에 넣어 다니기 좋습니다.

완충 시간은 4시간이며, 2000mAh 배터리 용량으로 15번 사용이 가능합니다. (한번 사용 약45초)

샤오미 미니 블렌더샤오미 미니 블렌더

사용 방법

1. 잘 깍아놓은 과일을 믹서기에 넣고 물, 우유 혹은 얼음을 넣는다.

2. 믹서기 하단 부분과 믹서기를 잘 닫고 파란색 불이 켜지면 작동 시작

3. 2초간 길게 버튼을 누르고 45초를 기다리면 맛있는 쥬스가 완성됩니다.


Tritan 재질을 사용하여 임산부 및 아이들에게도 안전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원버튼 자동 세척 기능으로 번거롭게 구석구석을 닦을 필요 없이 알아서 세척도 가능합니다.

샤오미 미니 블렌더 자동세척

세심한 디테일로 매일 신선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샤오미 Q 운미 무선 휴대용 믹서기 45초 착즙기(개인통관번호기재) 도매빅뱅 샤오미 YUNMI 스테인리스 휴대용 무선 믹서기 350mL 휴대용믹서기/무선믹서기/믹서기추천/소형믹서/수동믹서기/스틱믹서기/블랜더믹서기/고속믹서기/소형믹서기/고속블렌더, 단일 모델명/품번


샤오미 신발건조기

젖은 신발, 이제 샤오미 신발건조기로 말려보세요.

샤오미 타이머 신발건조기

신발을 젖은 채로 그냥 두면 신발 내에 곰팡이균이 생겨 악취가 나는데요.

이 샤오미 건조기는 스마트 항온 기능으로 신발 내부 수분을 제거하고 오존을 제어해서 신발 내부 환경과 건강을 책임집니다.

65도의 일정한 온도로 신발 내부 손상 없이 수분을 안전하게 제거합니다.

타이머 모드가 있어서 사용하기에 편리합니다.

평소에 발에 땀이 많아 냄새가 많이 나는 분들은 비가 오지 않더라도 자주 신발을 건조해주시면 발냄새가 사라지는 효과도 체감할 수 있습니다.



샤오미 타이머 신발건조기, DSHJ-S-1904 SOTHING 샤오미 휴대용 신발 운동화 구두 양말 건조기 제습 세균 악취 냄새 제거기, 2.바이올렛


샤오미 SmartFrog 옷걸이 건조기

샤오미 SmartFrog 옷걸이 건조기


빠른 건조 드라이, 출근 등교 바쁜아침 자동 온 건조 모드를 켜놓을 시 50~60도의 바람으로 드라이 합니다.

칩이 내장되어 3시간이 넘을 경우 자동으로 차가운 바람으로 바꿔 옷을 보호해줍니다.

튼튼한 내구성으로 티셔츠, 셔츠, 운동복, 외투 등 다양한 옷을 드라이 합니다.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이 용이하여 휴대용으로도 가지고 다니기 편해요!


샤오미 SmartFrog 옷걸이 건조기 휴대용 의류신발건조기 빠른건조, 의류건조기


샤오미 미지아 휴대용 구강세정기

전발위 깨끗하게 구강 세정이 가능한 샤오미 미지아 휴대용 구강세정기 입니다.

샤오미 구강 세정기를 사용하여 미세한 펄스 물줄기로 치아 사이 구석세균과 음식물 찌꺼기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충치와 치은염 문제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샤오미 미지아 휴대용 구강세정기


독특한 안전시스템으로 전기량 부족한 경우에도 강력한 펄스 물줄기를 분사할 수 있도록 수압의 안정적인 분사를 제어합니다.

4가지 노즐은 다양한 세정을 할 수 있습니다.

1. 표준 노즐

- 잇새, 뒤어금니 등 일상적인 치아 세정에 적합

2. 혀딱 노즐

- 혀 표면에 생긴이물질 관리로 입냄새 제거

3. 교정 노즐

- 치아교정기를 사용한 분들이 식후 사용이 편리 합니다.

4. 치주머니 노즐

- 깊이 들어가서 6mm까지  청소가 가능합니다.

잇몸 염증 및 치주질환자에게 사용이 적합 합니다.


미국 FDA 식품약품 안전 기준에 부합한 제품으로 안심하게 사용하세요.


구강세정기 샤오미 미지아 휴대용 최신버전 4개 노즐 세정기, 샤오미 미지아 구강세정기 샤오미 미지아 구강세정기 2세대 2020년 ME0701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작성자 소개
초이 프로필
WrapUp 블로거

초이

반려견을 좋아하고, 차를 좋아하고, 여행을 좋아하고, 맛집을 찾아 즐기는 웹 개발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