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 미니 충전기 가성비 휴대성 최고 뷰씨 파워3포트 65W 제품리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이렇게 리뷰를 남기게 되었습니다. 제가 오늘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뷰씨 제품의 65W PD충전기 입니다. 멀티충전기는 항상 부피가 크고 들고다니기 불편해서 휴대성이 부족합니다. 하지만 제가 오늘 추천해드릴 제품은 휴대성과 가성비를 모두 가진 제품하나 소개시켜드릴게요.

이 제품은 최대 65W 까지 충전이 가능한 PD 충전기 입니다. 포트는 3Port로 구성되어있고 220V 한국형 플러그를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제품의 경우 GaN 칩셋을 사용하면서 충전기가 매우 슬림해졌습니다. 

구성품은 단품으로 65W 충전기가 있어요. Type-C 포트 2개와 Usb A 포트 1개가 있습니다. 슬림한 사이즈여서 포트들이 옹기종기 모여있는걸 확인하실 수 있어요. 부담없는 크기로 휴대성을 극대화 하였습니다. 

최근에는 여러 제품군들이 GaN 칩셋을 사용하면서 동일한 라인업이 많이 생겼습니다. 초반에 출시 했을 당시보다 가격도 많이 저렴해졌으며, 가볍고, 휴대하기가 좋고, 65W 급으로 노트북까지 충전이 가능해졌기 떄문에. 다른 충전기들과 같은 부피로 멀티, 고속 PD 충전까지 가능해졌습니다.

제품에 보면 간단하게 용량이 분배되는 기준에 대해서도 정리가 되어있습니다. 어렵지 않게 알아볼 수 있고, 노트북을 사용하시면서 충전기가 부담스러우셨다면, 가성비 좋은 PD 미니 충전기를 사용해보시는건 어떨까요?


개인적으로 위 제품을 사용하면서 무거운 충전기를 대체할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다른분들에게도 꼭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

PD 가성비 제품을 찾으신다면 GaN 65W 충전기 추천드립니다.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작성자 소개
김경식 프로필
WrapUp 블로거

김경식

먹고, 타고, 쓰고, 취미 생활 공유, 맛집 추천 리뷰 전문가! 지식이 입니다!!